밤식빵 충북 단양 ] 베이커리카페 소노문 단양점 밤치즈 식빵

밤식빵 충북 단양 ] 베이커리카페 소노문 단양점 밤치즈 식빵

우리 가족이 선택한 첫 번째 활동은 소노문 휴양의 오션플레이였습니다. 소노문이 위치한 오션플레이는 통돌이라고 불리는 놀이 기구입니다. 최근 근방에서 5분에 5천원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부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부츠를 신고 통돌이에 입장을 시키고, 직원이 타이머를 작동시켜 운영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만천하스카이워크 이용 후기
만천하스카이워크 이용 후기


만천하스카이워크 이용 후기

우리는 주차요원의 도움을 받아서,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제2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만천하모노레일 승강장 1층에 위치한 무인발권기로 향했어요. 무인발권기에서 만천하스카이워크 입장권을 구매하고, 만천하스카이워크로 향하는 셔틀버스에 탑승했어요. 셔틀버스를 타고 산 위에 위치한 만천하스카이워크에 도착하면, 이니셜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봤네요. 사진을 찍고 스카이워크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만천하스카이워크에 도착하면, 정상에 위치한 전망대로 오르기 위한 빙글빙글 산책로가 있어요. 생각보다.

위에는 소보로라고 해볼만한 것이 전혀 없습니다. 그냥 구운 빵 맛입니다. 다만 곳곳에 위 사진처럼 노란 부분이 뭉쳐 있는데, 여기에서 소보로의 맛을 냅니다. 식감은 푸석 파삭한 편인데 달달하니 맛이 꽤 괜찮아요. 가격 5,500원 제법 가격이 나갑니다. 꼭 이 돈 주고 먹을만한 느낌은 아닙니다만 원래 관광지 물가, 특히 고급 관광 리조트 내 매장들은 가격이 세니까 그러려니 했습니다.

★ 다만 가격이 비싸더라도 이 돈 주고 먹으러 올 만한 굉장한 가치가 있었다면 빨간색 별 한개가 추가됩니다!밤식빵은 원래 맛있으니까 맛있었다고 올려 주는 게 아니라,특수한 무언가가 있어서 이 빵을 사기 위해 올 만 합니다.

싶으면 주는 보너스 점수입니다.

높이가 낮은 대신 옆으로 길어서 전체 양은 비슷하거나 살짝 적은 느낌이었어요. 안쪽의 소보로 느낌을 내주는 부분은 맛있었지만, 아무래도 빵 위에 별도로 올려진 게 아니라 안에 반죽으로써 들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