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호수공원 수피아 식물원, 아이랑 부천 호수식물원 수피아 방문

부천 상동호수공원 수피아 식물원, 아이랑 부천 호수식물원 수피아 방문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씨, 비 오는 날씨에도 즐길 수 있는 서울의 실내 나들이 장소를 소개드려요특히, 자연과 함께 하는 도심 속 힐링스팟을 찾으신다면 더욱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서울식물원 서울식물원은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 최초의 도시형 식물원이에요자차로 이동하신다면 서울식물센터 유료주차장을 이용해볼 수 있고, 마곡나루역에서 도보 이용 또한 가능 아이들과 함께 할 주말 나들이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 부모님 아니면 연인과의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 등가족동반 친구 연인 독립적으로 서울에서 한 번쯤 가볼 만한 당일치기 코스로 강추드립니다.


imgCaption0
실내 정원 구경 팁


실내 정원 구경 팁

입장권에 있는 QR코드를 찍고 들어가면 됩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앙상한 나뭇가지들과 풀만 남아있었지만 이 나름대로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겨울에 와도 괜찮지만 개인적으로는 겨울을 제외한 봄, 여름, 가을에 가시면 볼 수 있는 풍경들이 더 많을 것 같네요. 여기가 실내정원입니다. 생각보다. 크네요. 실내 정원에 입장할 때도 입장권을 확인합니다. 실내정원에 들어갈 때도 출입구 쪽에서 입장권을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온도 체크, QR코드를 확인하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들어가면 입장하는 층이 B1층인데 짐이 많거나 겨울이라 입은 옷들이 두껍다면 뒤에 보이는 1층으로 올라가셔서 상품 보관함에 짐을 보관하고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실내 정원 안은 생각보다. 많이 덥고 습하더라고요. 1층에 있는 상품 보관함은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꽃의 정원은 사계절 내내 여러가지 형태의 꽃들이 풍성하게 피어나며, 각기 다른 색상과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치 자연이 우리에게 선물은 가장 화려하고 멋진 팔레트와도 같다. 밝은 빛깔의 꽃들, 은은한 빛깔의 꽃들, 그리고 그 중간에 놓인 식물들이 모두 맞게 어우러져 하나의 그림을 성공하는 듯했다. 꽃의 정원은 감성적인 향기와 아름다움을 통해 심신의 안정을 선사하며, 동시에 진행하여 애정 어린 꽃들의 생명력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세 번째로 돌아본 선인장 정원은 작은 선인장부터 큰 선인장까지, 그리고 둥근 모양의 선인장부터 기묘한 형태를 가진 선인장까지 각각의 선인장이 갖고 있는 독특한 특징과 매력을 볼 수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또한, 선인장이 꽃을 피운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그 꽃들의 색깔과 모양, 그리고 냄새는 이야말로 아름답습다. 특히, 선인장의 꽃은 한 해에 단 며칠밖에 피지 않는다고 하니 더욱 소중할 수밖에. 선인장정원을 거닐다.

서울식물원 기타정보

문의 0221049716 공식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161 서울식물원 마곡나루역 3번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소요 서울식물원 관람 후기 저는 주말토요일 오후에 방문했고, 매표소 근처 키오스크를 통해 입장권온실을 결제했어요 주말 시간대에는 방문인원이 많아 대기 줄이 길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운 좋게 별도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주제원온실에 들어서자마자 체감하는 따뜻한 공기와 풀 내음 입구부터 여러가지 꽃과 식물들이 즐비하고 있어요 출입구 쪽에 자리 붙잡으며 잡고 있는 인공 폭포 조형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