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3박4일 여행 준비 (항공권, 숙박, PCR 등)

삿포로 3박4일 여행 준비 (항공권, 숙박, PCR 등)

3박4일2019. 6.1821로 다녀온 삿포로 여행때 탔던 비행기는 대한 항공. 삿포로에는 수많은 저가항공사들이 취항해 있지만, 내가 항공권을 구입할 당시에는 저가 항공사들과 대한 항공의 항공권 가격 차이도 크지 않았던데다. 대한 항공은 무료 위탁 수화물을 23KG까지 허용하므로 별 걱정 없이 대한 항공으로 선택했다.


imgCaption0
2야쿠모프라이드 치킨하베스터 야쿠모

2야쿠모프라이드 치킨하베스터 야쿠모

허브 닭 발상지이기도 한 하베스터 야쿠모. 분화만을 바라볼 수 있는 절호의 로케이션으로 맛보는 국산 허브 닭의 프라이드 치킨은, 그야말로 일품입니다. 프라이드 치킨이라고 하면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이 유명합니다만, 원래는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의 실험 농장이었던 것으로도 보고된 레스토랑으로, 그 맛도 먹고 갔다. 그러나, 무조건적으로 기름진 것은 아니고, 허브 그 자체의 향기와 치킨의 맛이 쉬운, 수확기 야쿠모 특유의 프라이드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명물이 되고 있는 것은 국산 허브 닭을 사용한 프라이드 치킨뿐만 아니라, 가마구이의 피자도 맛있다고 유명합니다.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이 맛있다고 느낀 적이있는 분은 분명히 한 번은 가 보는 것이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2월 삿포로 날씨, 옷차림

2월 삿포로 날씨는 평균 최저 영하 10degC에서 영상 10degC 사이로 서울 한겨울과 비슷합니다. 두꺼운 패딩이나 모자, 목도리, 장갑 등의 방한 의류가 필수입니다. 또한 눈이 많은 지역을 걷다. 보니 미끄러운 신발을 피하거나 아이젠 등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눈이 자주 오는 지역이니 우산도 필수입니다.

아무래도 삿포로 눈페스티벌 구경을 위해서 야외 활동 시간이 길어지면 쉽게 감기에 걸릴 수 있기에 핫팩을 들고 다닌다거나 뜨거운 음료를 주기적으로 마시며 추위를 이겨내길 바라겠습니다.

삿포로 숙박 1박 료칸, 2박 호텔

a. 노보리베츠 고급 료칸 1박 예약 하나노유 vs 타키노유 료칸 타키노야 노보리베츠 공식 메일 주소reservationtakinoya.co.jp b. 삿포로 시내 호텔 2박 예약 대욕장 삿포로역 근처 1박 10만원 내외 신상호텔 찾아보기. 노보리베츠 유황온천은 일본에서도 강력한 온천 지역이며 지옥계곡으로도 강력한 지역입니다. 치료 목적으로 병원 시설도 있는 지역있고 2차 세계대전때는 상처를 입은 병사들이 온천 치료를 받았던 곳이였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2야쿠모프라이드 치킨하베스터

허브 닭 발상지이기도 한 하베스터 야쿠모.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월 삿포로 날씨, 옷차림

2월 삿포로 날씨는 평균 최저 영하 10degC에서 영상 10degC 사이로 서울 한겨울과 비슷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삿포로 숙박 1박 료칸, 2박

a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