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천 경기지역 도서관 리스트 안내 지역별 도서관 홈페이지 정보

서울 인천 경기지역 스터디카페 리스트 안내 지역별 스터디카페 홈페이지 정보

9월 독서의 달 맞이 메타버스 속 가상 스터디카페 구현 서울시교육청, 강서스터디카페 강서메타브러리, 양천스터디카페 양천라이버스속 볼거리, 이벤트 풍성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강서도서관과 양천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스터디카페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 내에서 여러가지 체험과 전시를 즐길 수 있는 가상 스터디카페 강서메타브러리와 양천라이버스를 선보입니다. 강서메타브러리와 양천라이버스는 사서들이 코로나19로 앞당겨진 언택트 시대로의 전환과 가상현실 융합기술 발전에 발맞추어 미래지향적 스터디카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민한 결과물입니다.


양천구 알바 찾기
양천구 알바 찾기

양천구 알바 찾기

양천지자체 알바는 주로 지자체 일자리경제과에서 추진하고 있으며, 양천지자체 홈페이지의 소통과참여 양천소통광장 양천소식 공지사항을 통해 고시되고 있는데요. 최근 양천구 알바 일자리 모집 공고를 보면, 생활임금 적용 및 유용한 일체험 부여, 양천구 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근로자 모집 등이 있습니다. 일반 양천구 알바는 알바천국, 알바몬과 같은 단기 일자리 전문 취업사이트나 양천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양천구 교차로 구인구직과 같은 생활정보신문 취업사이트도 같이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양천구 민간일자리 서울남부 고용센터
양천구 민간일자리 서울남부 고용센터

양천구 민간일자리 서울남부 고용센터

지역 현황을 올바르게 파악분석하여, 구체적인 일자리 정책추진 및 구체화된 지원체계 마련을 위한 연구 용역실시, 공간, 자금 컨설팅 제공 및 활성화 문화 건조 등 여러가지 모양 및 경로를 통한 지원으로 양질의 민간일자리 창출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양천구 관내 일자리 및 고용복지 전문 기관으로는 양천구 목동동로 81 해누리타운 4층 (양천지자체 별관)에 있는 ”양천구 일자리센터”, 남부순환로 83길 53 (신월 6동 행정복합타운 4층)에 위치한 ”양천 50플러스센터”, 양천구를 관할하고 있는 ”서울남부 고용센터” 등이 있습니다.

양천구 노인 일자리 양천 시니어클럽
양천구 노인 일자리 양천 시니어클럽

양천구 노인 일자리 양천 시니어클럽

지난해 기준 양천구의 65세 이상 노인 인구 비중은 17.4로 고령사회가 진행 중이고 현추세대로면 곧 초고령사회에 진입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양천구에서는 어르신들의 안정되는 노후와 사회참여를 지원하기 위해서 매번 여러가지 노인일자리 및 활동지원일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해는 2,862명의 어르신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했고 올해도 비슷한 규모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일부분은 구청에서 직접 주관하지만, 대부분 노인일자리사업들은 외부 전문 수행기관들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데요. 양천구의 대표적인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으로는 양천구 신목로 46, 1층에 위치한 양천시니어클럽과 목동로 3길 106에 위치한 양천 어르신종합복지관 등이 있습니다.

휴무일 2월 2일목, 2월 16일목

23년 2월에는 정기 휴무 2번만 휴무라고 하니 스터디카페 방문하실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양천구 알바 찾기

양천지자체 알바는 주로 지자체 일자리경제과에서 추진하고 있으며, 양천지자체 홈페이지의 소통과참여 양천소통광장 양천소식 공지사항을 통해 고시되고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양천구 민간일자리 서울남부

지역 현황을 올바르게 파악분석하여, 구체적인 일자리 정책추진 및 구체화된 지원체계 마련을 위한 연구 용역실시, 공간, 자금 컨설팅 제공 및 활성화 문화 건조 등 여러가지 모양 및 경로를 통한 지원으로 양질의 민간일자리 창출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천구 노인 일자리 양천

지난해 기준 양천구의 65세 이상 노인 인구 비중은 17.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