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위례 행복주택 A215 36단지 예비입주자 모집공고 월세현황 청약분석

성남위례 행복주택 A215 36단지 예비입주자 모집공고 월세현황 청약분석

성남 위례 A215 성남 행복주택 위례 행복주택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에 위치하는 위례 36단지 성남위례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청약신청은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동안 진행되며, 서류제출대상자 발표는 9월 26일, 당첨자발표는 12월 14일입니다. 성남 위례 행복주택 금번공급분은 전용면적 1444 예비자수 300호이며, 임대보증금은 최저 4,114만원14A청년소득부터 최고 1억3800만원44A신혼부부한부모가족까지 공급형별 공급대상별로 차등설정되어 있으며, 월임대료는 별도입니다.

금회 모집 예비입주자는 현재 공가 및 향후 해약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모집하는 것이기 때문에 예비입주자로 선정되어도 예비순번에 따라 현실 입주 시까지는 상당기간이 소요될 있습니다. 또한 행복주택은 공급대상자에 따라 최대 거주기간 제한이 있는 임대주택이며 분양 전환되지 않습니다.


임대보증금
임대보증금

임대보증금

bull 임대조건의 임대보증금 및 월임대료는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기준이며, 예비입주자로 선정된 분은 임대차계약사항을 체결하게 되는 시점의 주변시세를 반영한 변경 임대조건이 적용됩니다. bull 행복주택 입주자가 거주하는 동안 다른 공급대상의 입주자격을 갖추는 경우 공급대상을 변경하여 변경된 공급대상의 임대조건으로 새로 계약사항을 할 수 있으며, 새로 계약사항을 하는 시점부터 변경된 공급대상의 최대 거주기간을 새로 적용합니다.

bull 최대 전환 시 임대조건은 월임대료의 임대보증금으로 전환 시 이율 7, 임대보증금의 월임대료로 전환 시 이율3.5를 적용하며, 향후 전환이율이 변경되는 때에는 변경된 이율을 적용하여 다시 산정하게 됩니다.

LH행복주택 중복 신청 가능한가요?
LH행복주택 중복 신청 가능한가요?

LH행복주택 중복 신청 가능한가요?

이 주택의 입주자로 선정된 자가 임대차기간 종료 전에 다른 주택을 소유하게 된 경우 분양전환되는 주택 포함에는 이 주택을 우리공사에 명도하여야 합니다. 공공임대주택은 1세대 1주택 신청, 공급이 원칙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LH행복주택을 중복신청할 경우 무효처리 되니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다른 공공임대주택에 거주 중인 세대구성원이 본 임대주택에 당첨되어 계약 혹은 입주 전 세대 분리를 하는 경우 중복입주로 보지 않아 본 임대주택 입주가 가능합니다.

배우자 세대분리는 중복입주로서 본 임대주택 입주가 불가합니다.

인터넷PC, 모바일 행복주택 청약 유의사항
인터넷PC, 모바일 행복주택 청약 유의사항

인터넷PC, 모바일 행복주택 청약 유의사항

인터넷 및 모바일로 행복주택 청약시 신청자가 신청입력한 내용을 근거로 당첨여부가 결정되므로 누락 등 착오입력에 따른 당첨, 탈락, 청약시 입력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르거나 허위 신청입력으로 인한 당첨 취소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봉니에게 있음을 유념하시어 구체적인 신청입력을 하셔야합니다. 청약 마감시간까지 접수완료하여야하며, 접속자 폭주 등으로 인하여 예상하지 못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마감이 임박하기 전에 미리 여유있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청약하기 12일 전에 청약을 신청할 PC에서 청약신청 연습하기를 진행하여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는지 확인하시고 충분히 가상연습을 하신 후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행복주택 입주 자격별 최대 거주기간은?

이 주택의 임대 거래 계약기간은 2년입니다. 계속 거주를 희망하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정한 입주자격을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2년 단위로 계약사항을 갱신할 수 있으며 최대 거주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행복주택 입주자가 거주하는 동안 다른 계층의 입주자격을 갖추는 경우 공급대상을 변경하여 변경된 공급대상의 임대조건으로 새로 계약사항을 할 수 있으며, 새로 계약사항을 하는 시점부터 변경된 공급대상의 최대 거주기간을 새로 적용합니다.

대학생, 청년 등이 거주 중 신혼부부 한부모가족의 입주자격을 갖추는 경우 동일단지 내 전용면적 36이상 주택형의 예비자 중 가장 후순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LH가 직접 건설하여 제공되는 주택 영구임대 생계의료 급여 수급자, 국가 유공자,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등 사회보호계층의 주거안정을 목적으로 건설된 임대주택 국민임대 무주택 저소득층소득 4 분위 이하 계층의 주거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국가 재정과 주택도시 기금을 지원받아 건설제공되는 임대주택 행복주택 공공임대 임대의무기간5년, 10년 동안 안정된 임대조건으로 거주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임대보증금

bull 임대조건의 임대보증금 및 월임대료는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기준이며, 예비입주자로 선정된 분은 임대차계약사항을 체결하게 되는 시점의 주변시세를 반영한 변경 임대조건이 적용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H행복주택 중복 신청

이 주택의 입주자로 선정된 자가 임대차기간 종료 전에 다른 주택을 소유하게 된 경우 분양전환되는 주택 포함에는 이 주택을 우리공사에 명도하여야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PC 모바일 행복주택 청약

인터넷 및 모바일로 행복주택 청약시 신청자가 신청입력한 내용을 근거로 당첨여부가 결정되므로 누락 등 착오입력에 따른 당첨, 탈락, 청약시 입력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르거나 허위 신청입력으로 인한 당첨 취소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봉니에게 있음을 유념하시어 구체적인 신청입력을 하셔야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