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후기 3일차 조금 더 나아졌지만, 난시는 여전

스마일라식 후기 3일차 조금 더 나아졌지만, 난시는 여전

수술 당일 후기, 수술 다음날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3일 차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보다는 뿌연 느낌이 사라져, 좀 더 선명해진 시야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빛 번짐은 여전히 느껴져서 특히 노트북컴퓨터 화면을 볼 때가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오른쪽 눈에 비해 왼쪽 눈의 시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또렷하다는 느낌은 없고 그냥 도수가 약한 안경을 끼고 있다는 기분이 듭니다. 위 사진 처럼 난시가 교정이 덜 된 느낌입니다. 혹은 빛 번짐 때문인지 사물이 퍼져 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이야 원래부터 심했기 때문에, 라식을 했다고 특히 안구건조증이 심해진 느낌은 없습니다.

시력적인 부분에서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좀 더 시력이 올라오길 바라는데, 여전히 시력이 많이 올라오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느낌이냐면, 중학생 때 시력이 점점 나빠지던 그 과도기가 어느 정도 지난 시기의 시력의 느낌입니다. 즉, 누군가는 안경이 필요해볼만한 시력 정도입니다. 안경을 벗기 위해 라식을 했는데, 다시 안경이 필요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조금 답답해져 옵니다. 부디, 시력이 좀 더 올라오길 기다려 보겠습니다.


수술 당일 검사
수술 당일 검사

수술 당일 검사

드디어 수술당일 검사입니다. 저는 토요일 1010분 예약이었습니다. 10분 일찍 도착했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무지하게 많더라구요. 접수처에 가서 휴대폰번호로 접수를 하고, 약 15분 정도 기다리니 안에서 제 이름을 불러서 들어갔습니다. 검사는 1230분에 끝났어요. 약 2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접수를 할 때 검사비는 5만 원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수술 가능 여부와 상관없이, 검사 자체만으로 먼저 5만 원을 선결제하였습니다.

검사하기에 앞서, 아벨리노 유전자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검사비는 10만 원인데 수술비용에 포함된다고 했습니다. 아벨리노 유전자 검사를 하는 이유는, 가끔 아벨리노 유전자 때문에 레이저 수술 후 회복되는 과정에서 실명을 할 수 있는 위협을 가진 사람들을 미리 걸러내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1년 전 기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스마일라식을 한국 안과 의사 대표로 배우고 처음 한국에 들여온 대표원장님이 계신 곳 가격이 타 유명병원보다. 합리적이었음 후기권유나 후기 쓰면 할인되는 곳이 아님에도 그 당시에 수술후기가 가장 많았음 유튜브로 많이 봐서 이미 친근해져 버림. 1회 재수술무료재수술이 가능한 사람만 해당 스마일라식 인증서 줌 주차장 진입로가 헬. 신입 검안사 만나면 재검할 수 있음내가 그랬음 수술하기로 결심했다면 일주일정도는 렌즈 착용 하지 말고, 당일 검사수술하는 게 좋아요. 병원마다.

릴랙스 스마일
릴랙스 스마일

릴랙스 스마일

ReLEx SMILE 기술은 2007년에 개발되었습니다. 펨토 라식과 가장 큰 차이점은 펨토초 레이저만 사용해야하는 것입니다. ReLEx SMILE 방법의 본질은 각막에서 눈꺼풀 덮개를 절단하는 대신 소위 펨토초 레이저에 의해 렌즈 형태의 얇은 층이 형성된다는 사실에 기반합니다. 렌티큘. 절개된 각막 조직은 증발되지 않고 얇은 절개약 4mm를 통해 제거됩니다. 전체 수술은 한쪽 눈에 평균 10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레이저 자체는 30초 동안 사용됩니다.

ReLEx SMILE 기능의 개발로 이야말로 모든 유형의 시력 교정에 대한 구식 방법인 PRK의 사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Femto Lasik 기술과 ReLEx SMILE의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첫 차례 경우 수술 후 각막 혼탁이 약 3개월 후에 사라지며 ReLEx SMILE에서는 혼탁이 전혀 없습니다.는 것입니다.

수술 후 관리

아직 3일 차이기 때문에, 식 후에 처방받은 알약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시간 간격으로 소염제를 넣고 있고, 30분 간격으로 인공눈물을 넣고 있습니다. 30분이라는 시간이 굉장히 짧은 시간이었음을 다시금 깨닫히는 요즘입니다. 주말이라 마음같아서는 컴퓨터 잡는 앉아서, 글을 주르륵 발행한다거나 태블렛 기기로 OTT 영화를 스트리밍 한다거나 독서를 하고 싶은 심정이 굴뚝같으나 스마트 기기 화면을 오래 보고 있다면 좋지 않으므로, 최대한 스마트 기기 사용을 피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밖을 나가 먼 곳을 바라보며, 눈을 쉬게 하고 있습니다. 곧, 외출을 할 예정인데 수술 후 자외선을 받으면 뿌연 시야가 악화될 수 있다는 정보를 접해서 꼭 선글라스를 끼고 나갈 예정입니다. 물론, 금주는 필수입니다. 병원에서는 한 달 간 금주를 권했는데, 주변 라식인들은 2주 정도만 금주를 해도 괜찮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술 당일 검사

드디어 수술당일 검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릴랙스 스마일

ReLEx SMILE 기술은 2007년에 개발되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술 후 관리

아직 3일 차이기 때문에, 식 후에 처방받은 알약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