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고 재미있는 주제 외계인 영화 제안 엄선작 BEST10

신기하고 재미있는 주제 외계인 영화 제안 엄선작 BEST10

요새 한국 뿐만이 아니라 일본에서도 VR 기기들이 수요 증가 하면서 그에 그러므로 VR 게임의 인기도 증가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일본에서 인기가 있는 VR 게임 8종과 전문 리뷰사이트들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VR게임의 대표 격인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정도로 매우 인기와 콘텐츠 판매량을 자신있게 언급하는 리듬액션 게임입니다. VR게임에서는 최초로 100만 판매를 돌파한 기념비 적인 작품으로 상위의 판매랭킹을 줄곳 이어오고 있는 작품입니다.

게임은 음악에 맞춰서 스크린 구석에서 날아오는 블럭을 반짝이는 검으로 잘라내는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고 무료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음악들을 통해서 멀티 플레이로 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imgCaption0
브래드 피트

브래드 피트

레이디버그 역할은 브래드 피트Brad Pitt가 맡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배우이고 흥행작도 너무 많습니다. 한국에서 특히 잘 알려진 영화는 파이트 클럽, 조 블랙의 사랑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미소와 건강한 비주얼로 많은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작품을 고르는 능력도 좋은 편 입니다. 브래트 피트Brad Pitt가 출연하는 영화는 최소 평균 이상은 됩니다. 프린스 역할은 조이 킹Joey King이 맡았습니다.

너무 매력이 있는 캐릭터로 불릿 트레인에서 필요한 역할 입니다. 조이 킹Joey King은 귀엽고 동안의 외모가 매력적 입니다. 실제로도 1998년생으로 나이가 어린 편 입니다. 이전 대표작은 키싱 부스로 엘 에반스 역할을 연기 했습니다. 키싱 부스는 로맨틴 영화로 3편까지 제작된 인기있는 영화 입니다.

드니 빌뇌브 감독의 2016년 개봉작 컨택트입니다. 에이미 애덤스와 제레미 레너, 포레스트 휘태커 등이 주연을 맡은 영화로 원제목은 어라이벌Arrival 입니다. 신비롭고 기정 포스터와 영상미가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작품인데 외계인과 접촉하는 철학적인 주제를 잘 버무려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다만 빠른 전개로 외계인과 전투를 벌이고 무찌르는 액션 스릴러적인 요소가 다분한 작품을 찾으신다면 컨택트보다는 앞서 소개해드린 영화를 관람하시는 게 좋습니다.

에일리언 시리즈

1990년대 에일리언 외계인 영화 열풍이 불게끔 만든 영화인 에일리언 시리즈는 1979년 개봉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에일리언1을 시작으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에일리언2로 정점을 찍습니다. 이후 개봉한 3편과 4편은 전작들에 비하면 약간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라는 평가를 받지만 에일리언 시리즈의 정식의 계보를 잇는 영화들입니다.

이후 프리퀄에 해당하는 에일리언 시리즈의 기원이 되는 영화 프로메테우스가 2012년 리들리 스콧 감독을 통해 개봉되었고, 프로메테우스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에일리언 : 커버넌트가 2017년 리들리 스콧 감독에 의해 다시 한번 개봉합니다.

스토리 상 이어지는 에일리언 로물루스는 개봉 예정작으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베이더 임모탈 시리즈

Vader Immortal A Star Wars VR Series는 SF영화 스타워즈를 원작으로 한 3부작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라이트 세이버와 포스의 힘을 사용해 다스베이더에 시도하는 스토리입니다. 루카스 필름 산하의 개발 스튜디오인 ILMxLAB에서 제작했기 때문에 스타워즈 세계관이 그대로 반양 되어 있음과 한꺼번에 진행하여 라이트 샤벨을 사용한 전투신을 VR에서 선보이고 있기에 더욱 박진감이 넘치는 게임입니다.

악마를 보았다

영화 악마를 보았습니다. I Saw The Devil, 2010는 2010년 개봉한 감독의 범죄 스릴러 액션영화입니다. 국가정보원 경호부서 팀장 김수현 역할을 맡은 이병헌과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장경철 역할을 맡은 최민식의 연기력이 돋보이며, 예측불가능한 전개와 긴장감전개 넘치는 스토리로 관객을 매료시키는 작품인데요. 이 영화는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에 의해 약혼녀를 잃은 남자의 복수 이야기를 다루는데, 잔혹한 복수의 과정에서 둘의 광기와 반격이 서로 얽혀가는 장면들을 담아냅니다.

감독의 상상력과 잔혹한 연출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주인공 수현의 입장에서 과연 나라면 어떻게 했을까?라는 생각으로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시면 어느새 영화 속에 푹 빠져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영화 검객 The swordsman, 2020은 2020년 9월 23일에 개봉한 한국의 사극 검술 무협 액션 영화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브래드 피트

레이디버그 역할은 브래드 피트Brad Pitt가 맡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일리언 시리즈

1990년대 에일리언 외계인 영화 열풍이 불게끔 만든 영화인 에일리언 시리즈는 1979년 개봉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에일리언1을 시작으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에일리언2로 정점을 찍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베이더 임모탈 시리즈

Vader Immortal A Star Wars VR Series는 SF영화 스타워즈를 원작으로 한 3부작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라이트 세이버와 포스의 힘을 사용해 다스베이더에 시도하는 스토리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