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지역별 연락처 (정비사업소, 서비스프라자)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지역별 연락처 (정비사업소, 서비스프라자)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정비소 AS센터 지역별 위치 찾기 및 전화번호, 영업시간 정보 등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관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KG모빌리티 고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네트워크는 5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정비사업소, 정비센터, 지정 공장, 서비스 프라자, 부품대리점입니다. 각 네트워크에서 가능한 서비스영역은 보증수리, 일반수리, 사고수리 판금 도색, 물품 판매, 용품 판매 등이 있습니다.

사무실 별로 일부 제한이 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물품 대리점
물품 대리점

물품 대리점

KG모빌리티 차량 수리 및 관리에 필요한 순정물품 및 순정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물품 판매상점 입니다.

KG모빌리티 서비스센터 AS센터 찾기 지역별 위치 조회

아래 KG모빌리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 검색이 가능합니다. 찾고자 하는 지역의 자동차 서비스 지점을 찾으실 수 있고, 지점명 검색도 가능합니다. 바로 정비 예약이 가능하고, 전화번호, 위치 조회, 영업시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 대리점
물품 대리점

물품 대리점

쌍용차의 차량 수리 및 관리에 필요한 순정물품 및 순정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물품 판매상점 입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AS센터 찾기 지역별 위치 조회

아래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 검색이 가능합니다. 찾고자 하는 지역의 자동차 서비스 지점을 찾으실 수 있고, 지점명 검색도 가능합니다. 바로 정비 예약이 가능하고, 전화번호, 위치 조회, 영업시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지역별 찾기
서비스센터 지역별 찾기

서비스센터 지역별 찾기

아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서비스프라자, 정비사업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및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지도로 위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바로 정비예약도 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물품 대리점

KG모빌리티 차량 수리 및 관리에 필요한 순정물품 및 순정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물품 판매상점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품 대리점

쌍용차의 차량 수리 및 관리에 필요한 순정물품 및 순정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물품 판매상점 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지역별 찾기

아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서비스프라자, 정비사업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