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아파트경매 아산시 탕정면 명암리 탕정삼성트라팰리스 경매 # 2022타경102900 #

아산시 아파트경매 아산시 탕정면 명암리 탕정삼성트라팰리스 경매 # 2022타경102900 #

금일 볼 최고법원 아파트 부동산 경매 대상물건은 배방읍 배방 2차 푸르지오아파트로 아파트 부동산 화제가 되고 있는 충남 아산시 지역으로 해당 아파트의 최근 거래되는 시세보다. 매우 저렴한 이번 경매 물건에 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물건명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712 배방 2차 푸르지오아파트 206동 9층 901호입니다. 경매대상은 건물의 전부, 토지전부가 매각이 진행하는 부동산 경매 건으로 건물의 면적은 84.93 , 토지면적은 53.1입니다.

이번 경매물건에 대한 보다.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 배방2차푸르지오아파트 부동산 경매 입찰 시 입찰 보증금은 10인 27,020,000원만 준비하면 됩니다.


20평대 전용5 최고 거래되는 가격 최고 전세가
20평대 전용5 최고 거래되는 가격 최고 전세가

20평대 전용5 최고 거래되는 가격 최고 전세가

평택, 안성, 천안, 아산에서 최고 매매가를 보이는 20평대 단지는, 평택의 SRT역이 서는 지제역에 가장 인접해 있는 지제역더샵센트럴시티입니다. 2022년식에 1999세대 입니다. 사실상 2000세대이죠.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단지는 매우 크고 바로 앞에 이마트가 있긴합니다만 뭔가 주변이 휑합니다. 흔히 저희가 아는 프라자 상권, 생활상권은 미흡한 곳입니다. 그래도 그나마 옆에 초등학교가 붙어있어서 다행입니다.

메인상권들은 오른쪽 동삭동에 있는 자이단지들 근처에 있는데, 이곳을 도보로 이용하기엔 어렵습니다. 하지만 뭔들, 역 주변이 가장 중요한가 봅니다.

아산시 온양온천역 더 스카이 동호수배치도
아산시 온양온천역 더 스카이 동호수배치도

아산시 온양온천역 더 스카이 동호수배치도

온양온천역 더 스카이 아파트 배치도입니다. 남동향, 남향, 남서향 위주의 배치이며, 근처에 높은 건물들이 없어서 채광이나 일조에는 영향이 없을 것으로 보이며, 막힘이 없어 탁 트인 조망이 장점입니다. 59A타입이 270세대로 세대수가 가장 많으며, 공동주택은 총 496세가 있습니다. 아파트 1층, 2층은 그린생활 시설과, 홈페이지 시설이 들어오며, 기본 상업시설이 아파트 내에 있어 편리함이 더해집니다.

30평대 전용8 최저 거래되는 가격 최저 전세가

평택, 안성, 천안, 아산에서 최저 매매가를 보이는 단지는 평택 청북지구에 있는 청북한양수자인 아파트입니다. 2016년식에 718세대의 아파트입니다. 청북지구는 고덕신도시와 평택항 사이에 있는 택지지구로, 북쪽에는 화성 향남지구, 남쪽으로는 평택 안중지구가 있는 곳입니다. 워낙에 동 떨어져있기때문에 신축들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낮은 것 같습니다. 평택항이나, 이 쪽 주 변일자리들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살기에 좋은 곳입니다.

새 아파트촌이라서 환경은 좋거든요. 매매최저가는 2.7억이고, 이는 최고가 3.9억에 비하면 31 떨어진 가격입니다. 최저 전세가를 보이는 단지는 3곳이 있습니다.

30평대 전용8 최고 거래되는 가격 최고 전세가

평택, 안성, 천안, 아산에서 최고 매매가를 보이는 단지는, 바로 충남의 강남 신불당의 대장, 천안불당지웰더샵 아파트입니다. 2016년식에 685세대의 아파트입니다. 위쪽에는 아름드리공원이랑 바로 접해있어서 산책하기에 좋고, 길하나 건너면 천안아름초를 보낼수 있습니다. 초품아는 아니네요 그리고 천안시청방면으로 가면, 어마어마한 상권들이 펼쳐집니다. 그 곳엔 학원가들이 있고, 맞은편에 있는 구불당에 있는 학원가까지 합쳐서 천안에 있는 학원은 여기 다.

모여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많습니다. 아무래도 천안아산이 삼성때문에 소득액이 높은 곳이고, 그곳에서 모든 것이 모여있는 입지다.

20평대 전용5 최저 거래되는 가격 최저 전세가

평택, 안성, 천안, 아산에서 최저 매매가를 보이는 20평대 단지는, 30평대에서 가장 낮은 전세가를 기록했던 , 신방한성필하우스가 있는 지구의 더 모서리에 들어온 신축단지, 천안신방삼부르네상스입니다. 2023년식에 830세대입니다. 위치적으론 신방한성필하우스보다도 더 남쪽에 있습니다. 신방대우 푸르지오쪽까지 가야지 초등학교가 있고, 상권이 있습니다. 매매최저가는 최고가였던 2.6억보다.

23 떨어진 2.0억입니다. 그리고 해당단지의 전세가도 가장 낮습니다.

아산시 온양온천역 더 스카이 세대 인테리어

안방 침실 공간입니다. 안방 베란다로 외부 야경을 보면서 차 한잔 하시면, 분위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드레스룸은 자형으로 옷수납과, 물건 등 수납할 곳이 많으며, 화장실은 호텔의 화장실처럼 고급스럽습니다. 이상으로 아산시 온양온천역 더 스카이 민간임대 소식이었습니다. 새집이나 전셋집, 이사할 집 필요예정이신 사장님께서는 편하게 문의하시면 감사드립니다. 분양 및 상담 문의는 아래 네임카드를 클릭하시면 모델하우스 담당자 통화연결이 됩니다.

방문예약 및 상담 예약 등록은 아래 폼 양식을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0평대 전용5 최고 거래되는 가격 최고

평택 안성, 천안, 아산에서 최고 매매가를 보이는 20평대 단지는, 평택의 SRT역이 서는 지제역에 가장 인접해 있는 지제역더샵센트럴시티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산시 온양온천역 더 스카이

온양온천역 더 스카이 아파트 배치도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0평대 전용8 최저 거래되는 가격 최저

평택 안성, 천안, 아산에서 최저 매매가를 보이는 단지는 평택 청북지구에 있는 청북한양수자인 아파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