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OZ551 인천이스탄불 상세 이용후기 및 아시안 기내면세점 정보 공유

아시아나항공 OZ551 인천이스탄불 상세 이용후기 및 아시안 기내면세점 정보 공유

OZ551편의 사양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이번 OZ551은 인천공항1터미널 12번 게이트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이번 출장으로 이스탄불은 4차례 방문입니다. 연마다 이스탄불행 항공편을 이용 할때마다. 느끼는 것은, 코리아에서 이스탄불로 가는 여행객이 많아서, 거의 만석이라는 사실입니다. 이스탄불에 여행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이스탄불 공항이 허브 공항이어서, 이스탄불을 경유하여 유럽이나 중동으로 여행하시는 분이 많으며, 이 경로가 대조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스탄불로 여행하시는 경우는,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움직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한항공 체력검사
대한항공 체력검사


대한항공 체력검사

악력테스트 30점 만점양 손 악력 별도 측정외발서기 120초 만점눈을 감고 한쪽 무릎만 90도 각도로 뒤로 구부린 상태에서 손을 허리에 둡니다. 눈을 뜨거나 손이 허리에서 떨어지거나 다리를 짚으면 측정 종료민첩성 삐 소리에 빠르게 반응 2회 측정높이뛰기서전트 공중에 떠 있는 체공시간 측정조절 가능성 테스트좌전굴 다리를 펴고 앉은 상태에서 손을 쭉 뻗어서 기계를 밀어줍니다.

항공업무에 지장을 주는 병이나 기능장애가 없어야 합니다. 성병, 악성종양, 전염병, 전신쇠약, 과도비만이 없어야 합니다. 내분비장애, 대사장애, 치명적인 알레르기, 성질환이 없어야 합니다. 물론 일하는데 있어서 장애가 안 되는 정도면 크게 상관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승무원 신체검사를 조로 나누어 오전, 오후 하루에 신체검사, 체력검사가 모두 진행됩니다. 공복상태로 소집하고 건강문진표를 작성합니다.

아시아나 체력검사
아시아나 체력검사

아시아나 체력검사

1520명이 한 조를 이루어 체력검사가 진행됩니다. 악력테스트 오른손, 왼손 각각 두 번씩 번갈아가며 측정복근력 테스트윗몸일으키기 30초 30도 경사가 진 곳에 누워서 등이 바닥에 완전히 닿은 것만 인정조절 가능성 테스트체전굴 40cm 높이 정도의 탁자 위에 신발을 벗고 올라가 측정기구 발판 위에 올라선 후 양손을 모으고 반동 없이 곧게 펴서 내려갑니다. 배근력 테스트 철사줄과 같은 줄의 손잡이를 잡으며 잡으며 잡고 몸이 뒤로 젖혀지거나 앞으로 기울어지지 않게 위로 쭉 잡아당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