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샴푸새치클렌저 제품명 권장 순위 TOP 5

염색샴푸새치클렌저 제품명 권장 순위 TOP 5

앞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4월 모발관리 상표 려를 통해 블랙 샴푸를 공개한 데 이어 K뷰티 쌍두마차가 염색 샴푸 시장에 모두 뛰어든 셈입니다. 가장 먼저 시장을 연 것은 자연 갈변 현상을 콘셉트로 내세운 모다모다샴푸다. 운영사 모다모다는 지난해 6월 미국 펀딩 플랫폼에서 처음으로 샴푸를 공개한 데 이어 같은해 8월 국내에 들여왔다. 이후 국내외에서 약 320만병을 팔아 600억원가량 매출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4개 홈쇼핑과 쿠팡 등 이커머스전자상거래를 주력 채널로 두고 판매합니다.

하지만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모다모다샴푸 핵심 성분인 1,2,4트리하이드록시벤젠Trihydroxybenzene이하 THB에 관하여 잠재적 유전독성이 있고 피부가 민감해지는 증상인 피부감작성을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하면서 국내 사업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imgCaption0
TOP 꾸띄르헤어

TOP 꾸띄르헤어

염색 샴푸 상표 권장 순위 TOP 5위는 꾸띄르헤어입니다. 꾸뛰르헤어 컬러 체인지 블랙 샴푸는 흰 헤어 새치를 어둡게 갈색인 부드러운 컬러로 커버해주며 윤기있는 모발로 가꾸어주는 기능성 염색 샴푸입니다. 실크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서 머릿결을 더욱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조혜련 샴푸로 잘 보고된 새치 샴푸입니다. 샴푸하듯 감은 다음에는 헤어 길이에 따라 24분 정도 방치한 후 미온수로 잘 헹구어주면 됩니다.

TOP 청담스타일

염색 샴푸 상표 인기 순위 TOP 3위는 청담스타일입니다.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는 기능성 염색 샴푸로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샴푸입니다. 흑갈색 컬러로 무난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색상이며 새치 케어는 물론 두피와 모발 케어에도 효과가 좋으며 세정력도 좋은 샴푸입니다. 17종에 달하는 건강한 블랙 푸드 성분으로 염색이 되는 원리이며 순한 성분으로 부드러운 모발 윤기가 부여됩니다.

TOP 메르센 보떼

염색 샴푸 상표 판매 순위 TOP 2위는 메르센보떼입니다. 메르센 보떼 컬러 체인지 샴푸는 두피에 자극도 없으며 손상모에 사용하기 좋은 기능성 염색 샴푸입니다. 부드럽게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서 샴푸를 한 후 12분 정도 방치해준 후 미온수로 씻어내주시면 더욱 큰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새치 염색에 비교적 빠른 효과를 만나볼 수 있는 염색 샴푸이며 샴푸시 손에 염색약이 물 드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TOP 닥터방기원

새치 샴푸 상표 권장 순위 TOP 4위는 닥터방기원입니다. 닥터방기원 1분 블랙샴푸는 새치 커버와 탈모 관리는 물론 모발 손상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기능성 염색 샴푸입니다. 염모제 성분이 없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새치 염색으로 염모제 관련 유해 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습니다. 1분이라는 짧은 시간만 사용해도 부드러운 흑갈색으로 새치가 커버되며 피부에 묻어남도 없는 샴푸로 더욱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TOP 꾸띄르헤어

염색 샴푸 상표 권장 순위 TOP 5위는 꾸띄르헤어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P 청담스타일

염색 샴푸 상표 인기 순위 TOP 3위는 청담스타일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TOP 메르센 보떼

염색 샴푸 상표 판매 순위 TOP 2위는 메르센보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