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비 롯데영화관 1주차 이벤트

영화 바비 롯데영화관 1주차 이벤트

롯데시네마 이벤트 광복 롯데시네마 영화관,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 개봉 2주차 현장상품 아크릴 키링 증정 이벤트 927까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부산 중구 중앙대로 2 롯데백화점광복점 시네마동 9층 남포역 8번 출구에서 47m 롯데백화점 광복점, 롯데마트 광복점 근처에 있는 롯데시네마 광복 영화관에서 9월 27일수까지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 아크릴 키링 증정 이벤트가 있습니다.


imgCaption0
씨네큐 스파이더 보이즈 포토카드


씨네큐 스파이더 보이즈 포토카드

CGV, 롯데시네마,메가박스3곳에서 모두 수령했을 때더보이즈 11명 멤버 포카는모두 모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씨네Q에서도 스파이더 보이즈 포토카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씨네Q에서도 6월 28일(수)부터 수령가능합니다. 씨네Q에서는 관람 전,후에 대한 이야기는 없는데요.매표소에서 직접 질문해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씨네Q에서 또한스파이더 보이즈 포토카드 4종,스파이더맨 포토카드 4종으로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메가박스 스파이더맨 매니아티켓

2주차에 메가박스에서 오리지널 티켓이올라올 줄 알았던 예상이 어긋났네요 2주차에는 매니아티켓으로 찾아왔어요. 영화에 등장하는 7명의 스파이더맨을매니아티켓에 담아냈는데요.오리지널 티켓이 아닌 것은 아쉽지만,더 많은 스파이더맨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한 것 같네요.매니아티켓은 저렇게 한 줄을 주는 것 같습니다. 매니아티켓은 6월 28일 1회차 상영부터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실물 티켓 및 바로티켓스마트티켓 인증을 통해 매표매점에서 상영 후 수령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매의 경우 지류티켓 출력 불필요 매표소 운영 종료 이후 영화가 끝나는 경우에 한해 상영 20분 전부터 경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매표소 운영시간 지점별 상이, 월드타워 미해당 청소년, 실버 및 복지할인 적용 티켓의 경우 수령자 본인 인증 후 수령 가능합니다. 대리 수령 불가 본 이벤트 경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조기소진 될 수 있습니다.

소진 시점 지점별 상이 본 경품은 관람 당일 티켓으로 관람지점에서 관람 후 수령 가능합니다. – 티켓 환불 시에는 경품도 함께 반납하셔야 합니다. 1 좌석당 특전 1개가 증정됩니다. 상품 이미지는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경품의 경우 공정 과정상 미세스크래치, 흠집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런 사유는 교환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