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 박스가격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위한 선택

우체국 택배 박스가격 안전하고 빠른 배송을 위한 선택

택배사가 많아지면서 우체국 택배서비스가 조금씩 밀려났지만 그래도 우체국 택배는 안전하고 빠른 이미지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높고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우체국 택배 박스 규격, 무게, 가격 등 우체국 택배 서비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택배 소포 상자는 1호부터 5호까지 있으며 규격과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imgCaption0
우체국 택배 박스가격

우체국 택배 박스가격

우체국 택배 박스가격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우체국 택배는 여러가지 박스 규격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박스의 가격은 크기와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물품의 크기에 맞는 적절한 박스를 선택하시고, 가격은 우체국 홈페이지나 가까운 우체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박스 가격에 대해 더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째로, 현금, 수표 등과 같은 결제 수단은 우체국 택배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둘째로, 대형 가구류, 생물 및 동물, 그리고 300만 원을 초과하는 고가품은 택배로 보낼 수 없습니다. 이제, 우체국 택배 박스의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체국 택배 가격

우체국 택배 가격은 박스 크기나 박스 무게에 따라 달라집니다. 먼저 등기소포와 일반소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등기소포는 익일에 배달되고 일반소포는 23일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므로 등기소포는 일반소포에 비해 1,300원 더 비쌉니다. 또한 등기 소포는 택배 송장번호가 부여되어 택배 위치를 파악할 수 있지만 일반소포의 경우에는 송장번호가 없기 때문에 추적이 안되기 때문에 택배를 분실할 위험이 있습니다.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우체국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방문접수를 신청하면 직원분께서 집에 오셔서 택배를 수거해가는 방법입니다.

박스 전문 제조기업 박스담아

우체국 택배 박스 사이즈가 자기가 희망하는 사이즈가 아닐 때는 인터넷 쇼핑몰에도 여러가지 사이즈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이용을 많이 하는 박스 담아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서비스와 여러가지 사이즈 제작 등 간단한 안내를 통해 소량부터 대량까지 구매할 수 있어서 저도 자주 이용하고, 근처에 스마트스토어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할인 이벤트, 무료배송, 빠른 배송 등으로 신뢰하고 맡길 수 있는 업체입니다.

방문접수소포정보

email 수신여부는 수신함 그대로 두는 게 나중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내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방문접수 우체국과 신청시간이 지정됩니다. 희망방문일에는 신청일 기준 다음날부터 5영업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말은 우체국이 운영하지 않으니 불가능합니다. 보관장소에는 문앞, 경비실, 무인우편물보관함, 직접입력, 방문전 연락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방문 전 연락을 선택한 경우 비대면 할인이 불가합니다.

물품정보에서는 박스 중량크기, 내용물코드, 내용물, 물품수량, 배송시 특이사항을 입력합니다 내용물 코드에 들어가보게 되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확인 후 알맞은 것을 선택해주세요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결제로 지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결제 할 카드 정보를 기입합니다.

우체국 택배박스의 가격과 종류

우체국에서 판매하는 택배박스는 여러가지 종류와 크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택배박스는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기준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으며, 편리한 포장과 안정된 보호를 위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우체국에서 판매하는 택배박스의 일부 종류와 가격입니다.

위 가격은 2021년 기준이며, 실제 가격은 우체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발송 시 필요한 택배박스 종류와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우체국에서는 추가적인 포장 소재나 우표 등도 제공해주고 있으니 필요한 경우 함께 구매하시면 됩니다.

등기우편의 요금

국내 및 국제 우편요금을 미리 계산해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터치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규격 5g까지는 2,500원, 5g 25g까지 2,530원, 25g 50g까지 2,550원 규격 외 5g 50g까지 2,620원 동급 50g 2,000g까지는 50g 당 120원이 가산 2,000g 6,000g까지는 1,000g 당 400원 가산 최대 중량 6,000g일 경우 7,100원 우체국 등기우편 배송기간은 접수 후 약간은 34일 정도 소요되며 익일특급은 접수한 다음날 배달됩니다.

또한 당일특급은 당일 20시 이내에 배달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우체국 택배 박스가격

우체국 택배 박스가격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우체국 택배 가격

우체국 택배 가격은 박스 크기나 박스 무게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박스 전문 제조기업

우체국 택배 박스 사이즈가 자기가 희망하는 사이즈가 아닐 때는 인터넷 쇼핑몰에도 여러가지 사이즈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