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만 보고가세요 주류박람회 부스정리꿀팁준비물안주 추천(2023 서울국제주류 와인박람회)

이거만 보고가세요 주류박람회 부스정리꿀팁준비물안주 추천(2023 서울국제주류 와인박람회)

최근 시기 풍자님의 또간집이 핫하던데안산에도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나가다가 만나면 풍광쟈창차이 추천해주고싶습니다. 킬킬이 사심 가득 담은 찐맛집 제안 풍광쟈창차이먹부림 후기 들어갑니다. 킬킬이 기행을 좋아합니다. 여행, 음식, 즐거움, 행복함을 기록으로 남기는 편.꿀깡이 맛집을 좋아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행복을 느끼는 편. 안산 중앙동 중국가공식적인 맛집 고층건물 삼층에 위치한 중국가공식적인 풍광쟈창차이.솔직히 간판만 봤을 땐 가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든다.

요즘의 세련된 간판이 아닌, 자기만의 길을 걷고 있는 듯한 간판. 그래서 초기에는 발길이 안 땡겼다.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전곡항의 수려한 요트항구와 바다가 갈라지는 신비한 섬 제부도를 잇는 해상 케이블카로 운행하는 동안 바다. 위에서 제부모세길, 누에섬, 해상풍력, 마리나의 요트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곡 정류장 화성 뱃놀이 축제로 해마다 인산인해를 이루었던 전곡 마리나 클럽하우스 옆에 위치한 서해랑 전곡 정류장은서해랑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 탑승을 위해 만나게 될 첫 번째 장소입니다. 총 3층으로 구성된 공간은 트렌디하고 여러 매장과 루프탑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어 케이블카를 탑승하기 전제부도를 높은 위치에서 바라볼 수 있는 공간과 여유를 제공합니다.

일몰 이후 정류장의 아름다운 야간 경관, 타워 조명과 서해랑 전곡 사이니지는 서해 낙조와 달빛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합니다.

당진 왜목마을
당진 왜목마을

당진 왜목마을

전국에서 단독으로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 월출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왜목마을은 갯벌체험, 산림욕, 낚시등 여러 체험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나라는 너무 오랜 삼국시대 이전부터 해상교통이 발달하였다고 하며, 조선운의 왕래가 빈번하던 아산만의 입구에 위치한 왜목마을 앞바다는 많은 배들이 왕래하였다고 합니다. 배를 타고 왜목마을 쪽을 바라보시면 야트막한 산과 산사이가 움푹 들어가 가늘게 이어진 땅 모양이 마치 누워있는사람의 목처럼 잘록하게 생겼습니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 합니다. 충남 당진군 석문면 교로리에 위치한 왜목마을은 조용하고 조용한 어촌이었는데, 서해안에서 바다.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짐에 따라 갑자기 유명해진 곳입니다. 이곳에서 바다. 일출을 볼 수 있는 것은 지리적 특성 때문입니다.

꽃지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보령 해저터널의 개통과 한꺼번에 원산도와 안면도로 가는 길이 아주 빨라졌습니다. 꽃지해수욕장의 백사장 면적은 96ha, 길이는 3.2, 폭은 300m, 경사는 3도, 안정수면거리는 300m로, 승언리에서 서남쪽으로 약 4km쯤 떨어져 있는, 안면도에서 제일 큰 해수욕장입니다. 1989년에 해수욕장으로 개장한 꽃지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완만한 수심, 맑고 깨끗한 바닷물, 적절한 수온과 울창한 소나무숲으로 이루어져 해마다.

100만 명이 넘는 피서객들로 붐빕니다. 물이 빠지면 갯바위가 드러나 조개고둥게말미잘 등을 잡을 수 있으며, 오른편에는 전국에서 낙조로 가장 잘 알려진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가 있어서 연중 사진작가들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근처에 방포포구와 자연방파제인 내파수도외파수도,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 관광명소가 있습니다.

몽산포해수욕장

몽산포 해수욕장은 청포대 해수욕장과 연결되어 백사장의 길이가 끝이 안 보이며, 해수욕장 뒤편에 있는 소나무숲은 전국최상입니다. 충남 태안군 남면 신장리와 달산리를 중심으로 펼쳐진 몽산포 해수욕장은 태안 해안국립공원 구역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백사장의 길이는 3.5에 이르며 썰물 때면 3 폭으로 바닥을 드러낼 정도로 경사가 완만한 것이 특징이며, 이때의 조개와 맛잡이 역시 몽산포가 지닌 멋진 낭만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피서철 해수욕장으로서 만이 아니라 겨울 바다의 정취도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몽산포 해수욕장과 달산포, 청포대를 통틀어 몽산포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이 경우 몽산포 해안의 총길이는 무려 13나 되므로 끝에서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광활한 해안은 우리나라 어디서도 찾기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04 술 마시러 재방문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재방문을 했다. 풍광쟈창차이에서 술 한잔하고 싶다는 욕망을 드디어 풀어본다마라샹궈에 맥주 조지기 마라샹궈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 궁금했는데마라탕과는 비슷하지만 다른 매력으로 입맛 끌린다. 볶음요리라서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어느새 술 한 병 뚝딱입니다. 지삼선 전에 먹은 어향가지가 맛있어서 시켜본 지삼선.가지,감자,청양고추 세가지를 튀겨서달달한 양념에 한 번 더 볶았다.

어향가지가 매운 소스라면, 지삼선은 달달합니다. 가지 요리 다. 맛있습니다. .정말로.진짜로.털썩.음식 소개에 최고의 맥주 안주라고 써있었으나 찐이었다. 정말 최고의 맥주 안주 그 자체였음 오늘도 역시 잘 먹었습니다!안산 중앙동에 있는 수많은 식당들 중에서도위치가 눈에 띄지 않아 갈 때마다. 사람이 없습니다.. 간판만 바꿔도 괜찮아지지 않을까 싶은데…진짜 애정하는 식당인데 없어질까봐 겁난다.

자주 묻는 질문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전곡항의 수려한 요트항구와 바다가 갈라지는 신비한 섬 제부도를 잇는 해상 케이블카로 운행하는 동안 바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진 왜목마을

전국에서 단독으로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 월출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왜목마을은 갯벌체험, 산림욕, 낚시등 여러 체험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꽃지해수욕장

보령 해저터널의 개통과 한꺼번에 원산도와 안면도로 가는 길이 아주 빨라졌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