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동해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층별안내 전화번호

이마트 동해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층별안내 전화번호

이마트 경산점을 이용하실 때 방문한 날이 마침 영업시간이 지났거나 휴무일이라서 사용하지 못하거나 주차요금 할인 기준 등을 제대로 알지 못해서 필요 이상의 주차비를 내게 되는 경우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쇼핑몰 연관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마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고 있지만 일부 지방 점포나 소형 점포의 경우에는 영업시간이 달라 이마트 홈페이지 내에서 심사숙고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휴무일의 경우에는 월 2회 휴무를 하고 있지만 매달 다르게 운영되기 때문에 이마트 홈페이지의 입점매장 찾기 메뉴를 통하여 해당하는 기간에 대한 특정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혜택

행사카드로 결제 시 금액대 별 최대 150만 원 상품권 지급 8월 10에서 9월 4일 사이에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혜택이 좋습니다. 해당 혜택을 받으실 분들은 꼭 9월 4일 이내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상품권 증정은 카드n1 할인 이후의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최종결제금액 행사 상품에 한함주류 등 일부물품 제외 당일 영수증에 한함 영수증 합산 및 분할 불가, 단일 카드로 전액 결제 시 행사 적용 신세계 포인트 적립 할인 해택을 받으면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해택을 크게 4가지입니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금액별로 최대 150만 원 상당의 상품권 지급, 행사카드 결제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40 할인, 행사카드 5만 원 이상 결제시 무이자 할부혜택, 추석선물세트에 한하여 무료택배 및 대량 배송 운영, 축산선물세트의 리사이클 대상 보냉가방을 이마트 고객센터로 반납 시 2,000원 환급이 있습니다.

이마트 경산점 전화번호 및 주소

이마트 통합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023805678로 운영되고 있으며 상담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연동 가능합니다. 참고로 신세계 상품권은 에브리데이와 트레이더스를 포함한 전국 이마트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이마트몰 적립금으로 전환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 도서문화상품권은 바로 사용할 수는 없고 컬처랜드로 충전해서 온라인몰인 SSG.CO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전예약 혜택

행사카드로 결제 시 금액대 별 최대 150만 원 상품권 지급 8월 10에서 9월 4일 사이에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혜택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해택을 크게 4가지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경산점 전화번호 및

이마트 통합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023805678로 운영되고 있으며 상담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연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