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항공권, 숙소 환불 후기(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

임산부 항공권, 숙소 환불 후기(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

인터파크는 대한민국의 전자상거래 기업이며, 1995년 11월 데이콤의 소사장제로 출범했고, 이듬해 6월 쇼핑사이트 인터파크를 오픈했습니다. 인터넷 테마파크의 줄임말로, 인터넷을 통한 무형적 테마파크를 고객에게 손님에게 고객에게 손님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이번에는 인터파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문의 및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배송문의, 취소반품교환문의, 주문문의 및 결제확인, 상품 및 기타문의를 상담원 연결을 통해 조회 및 접수해드립니다.

상담시 스스로가 아닐경우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필리핀항공 공항 이용안내
필리핀항공 공항 이용안내

필리핀항공 공항 이용안내

필리핀항공의 체크인 시간은 출발 3시간 전부터이며 항공기가 출발하기 1시간 전에는 체크인이 마감되니 여유 있게 공항에 도착하여 수속을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비즈니스 라운지는 상급 좌석을 이용하거나 일정요건을 충족하는 멤버십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인천공항 제1터미널 KAL라운지를 함께 이용하고 있습니다. 28번 GATE근처 4층에 있으니 간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김해공항의 경우 체크인 카운터가 국제선 청사 2층 B9에서 B16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국내 항공권
국내 항공권

국내 항공권

국내 항공권의 경우 위 내용과 같으며, 여행사 환불 수수료가 1인당 5천 원이 발생합니다. 모두투어 여행사의 환불 접수 시간은 요일에 따라 조금 다릅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금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과 공휴일은 접수가 불가능하니 평일을 활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환불되는 데는 2주에서 길게는 한 달 정도 걸립니다.

임산부 환불 요청 후기
임산부 환불 요청 후기

임산부 환불 요청 후기

그래도 임산부니까 대행사를 통해 요청은 해봐야겠다라는 절실함에 문의를 드렸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각각 전액환불을 받았습니다. 예약수수료 제외한 전 금액 먼저 숙소는 여기 어때에서 해외호텔을 예약했었는데 상담사에게 요청하여 전후 상황을 설명하고 호텔 측에 연락을 하실 수 있냐는 요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행스럽게도 숙소는 전액환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항공은 아시아나였고 대행사는 인터파크투어였는데 인터파크투어 상담사도 굉장히 다정하게 응관해 주셨고,확실치는 않지만 요청은 해보겠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비슷하게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가 이런 면에서는 서비스가 참 잘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외항공권

여행사에서 발권한 항공권의 경우 발권한 여행사에 환불접수를 해야만 합니다. 모두투어는 결제 완료 후 환불을 요청하게 되면 1인당 3만 원의 여행사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이는 항공사 수수료와는 별개로 여행사에서 부과하는 수수료로 환불접수 이후의 업무에 대한 수수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환불접수 가능시간은 예약 및 발권이 가능한 시간과 다소 다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09001700 그리고 금요일은 09001500 까지만 가능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환불이 완료되는데 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항공사와 신용카드사의 확인을 거치는 등 여러 단계가 필요하므로 2주에서 최대 50일까지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 여행상품 취소 및 환불

여행상품의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하려면 무조건적으로 담당자와 연락을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 PC나 모바일앱에서는 예약취소와 수정이 불가능해요. 때문에 연관 신청접수는 근무일의 근무시간 내에 해주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상품을 취소할 경우 일반여행약관에 따른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하지만 항공이나 숙박의 특별조건으로 각 상품별로 특별약관이 적용되어 훨씬 무거운 취소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예약 전에 취소료 부과조건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모두투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각 상품별 취소 및 환불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투어는 대리점을 통해 미리 예약해두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그런 경우 모두투어 고객센터보다는 예약한 대리점에 문의하시는 것이 좀 더 급속도로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코믹한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필리핀항공 공항 이용안내

필리핀항공의 체크인 시간은 출발 3시간 전부터이며 항공기가 출발하기 1시간 전에는 체크인이 마감되니 여유 있게 공항에 도착하여 수속을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항공권

국내 항공권의 경우 위 내용과 같으며, 여행사 환불 수수료가 1인당 5천 원이 발생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임산부 환불 요청 후기

그래도 임산부니까 대행사를 통해 요청은 해봐야겠다라는 절실함에 문의를 드렸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