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적 메소드를 사용한 간단한 환율계산기

정적 메소드를 사용한 간단한 환율계산기

고래 주식 연구소 입니다. 본 글은 증시현황과 미국증시 및 유럽증시, 달러환율, 금시세, 실시간나스닥선물지수, 실시간미국선물지수, 환율계산기, 환율조회 소식들을 올려드리며, 다른 글에서는 상한가 및 관심종목 급등 급락 분석 추정 글 또한 올리고 있으니 투자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imgCaption0
환전수수료 계산법


환전수수료 계산법

은행에서는 고객에게 손님에게 고객에게 손님에게 원화를 받고 달러 혹은 엔화 같은 외화를 지급하게 되지만 이때 은행 입장에서는 외환시장에서 해당 통화를 매입하거나 매도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매매차익 중 일부를 고객에게 손님에게 고객에게 손님에게 부과하는 금액을 환전수수료 라고 합니다. 쉽게 말해서 자기가 100만 원을 주고 산 물건을 팔 때 10의 이윤을 남겨야 한다면 90만 원에 팔아야겠죠? 비슷하게 은행에서도 원화가 아닌 외화를 사고팔면서 생기는 차익 중 일부를 고객에게 손님에게 고객에게 손님에게 부담시키는 거랍니다.

하나은행 화면에 보이는 실시간 매매기준율이 네이버에 나타나는 실시간 환율조회 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찰을 사고팔 때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환전수수료가 있다는 것으로 환율우대랑 헷갈릴 있을 수 있었으나 차이점과 계산 방법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행 환전 싸게 하는 방법

여행시 환전 싸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거래 은행을 사용하는 겁니다. 각 은행별로 우수고객에게는 우대율을 적용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값에 환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주 가는 은행이 없습니다.면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통화USD, JPY, EUR의 경우 90100 까지 저렴하게 환전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공항보다는 시내 지점에서 환전하는 게 유리합니다. 공항지점은 임대료 및 각종 유지비가 많이 들기 때문에 그만큼 높은 마진을 책정한다고 합니다.

여행에서는 환율계산기 및 환전계산기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Trading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