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행 미드 권장 BEST12 정주행 미국 드라마 추천

정주행 미드 권장 BEST12 정주행 미국 드라마 추천

1. 프리즌 브레이크 보는곳 디즈니 플러스 카테고리 범죄, 스릴러 누명을 쓰고 사형을 선시 받은 형을 구하기 위해 탈옥 계획을 세우고 일부러 죄를 지어 감옥에 들어가는 동생 마이클 스코필드의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국내에서는 석호필이라 불리며 미드를 열풍을 시발점이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누명을 쓴 형을 구하기 위해 수감소 내 지도를 자신의 등에 문신으로 새겨 탈출을 계획하고, 매회 마다. 긴장감전개형식 넘치는 장면들을 볼수 있는데요. 시즌 후반에 들어서는 긴장감이 떨어지는 부분이 아쉽기는 하지만 긴장감전개형식 넘치는 드라마로는 이만한 작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비밀의 숲 201
비밀의 숲 201

비밀의 숲 201

제작 tvN 극작 이수연 연출 안길호, 유제원 주연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유재명, 신혜선 외 분량 16부작 스페셜 1부 배두나, 조승우 라는 이름만으로도 볼가치가 있는 드라마 입니다. 배우들의 배우라고 불리우는 이 두배우는 젊은 나이에도 뛰어난 연기력과 좋은 작품들로 사랑받은 배우입니다. 그리고 메인 활동무대가 영화인 두 배우가 드라마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캐미는 훌륭합니다. 또한 이 작품은 자주보이는 수사, 스릴러가 아닌 경찰과 검찰 집단 내부의 음모와 정권 등을 다루며 권력과 자본의 현주소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정주행 미드 권장 BEST12 정주행 미국 드라마 추천
정주행 미드 권장 BEST12 정주행 미국 드라마 추천

정주행 미드 권장 BEST12 정주행 미국 드라마 추천

8. 워킹 데드 보는곳 넷플릭스 카테고리 호러, 액션, 스릴러, 어드벤처, 좀비 아포칼립스 만화 워킹데드를 원작으로 좀비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드라마로 판단됩니다 좀비 드라마의 시작을 알린 작품으로 처절한 서바이벌의 묘사보다는 생존자들의 멘탈붕괴, 그리고 그 사이에서 벌어지는 인간사에 주 초점을 맞췄는데요. 보안관 릭은 범인 검거중 총상을 입고 혼수상황에 빠져있습니다. 시간이 지나 다시 눈을 뜨게 되는데요. 세상은 좀비로 가득차 망해가고 여기서 생존하기 위해 처절한 사투가 펼쳐집니다.

체르노빌 201
체르노빌 201

체르노빌 201

제작 HBO 배급 왓챠플레이 연출 조핸 랭크 주연 제러드해리스, 스텔란스카스가드, 에밀리 왓슨, 제시버클리 등 분량 5부작 이 드라마는 역사드라마로서 1986년 4월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고를 다룬 작품입니다. 다큐드라마라고 오해하실 수 있으나 치밀한 과학적 사실과 잘 쓰여진 드라마가 어우러진 웰메이드 드라마 입니다. 이미 미국과 영국에서 평론가들에게 극찬을 받았고, 국내에서도 아는 인원은 아는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5부작이지만 뛰어난 연출로 인해 인물의 드라마는 깊이가 있다면야 현실 원전 사고라는 역사적 고증은 놓치지 않은 작품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일본 후쿠시마 원전사고로 인해 원전에 관하여 많이 알게 되었는데요. 이 드라마를 통해 방사능의 파괴력과 인간의 나약함을 옅볼 수 있습니다.

머니게임 2020

제작 JS PICTURES 극작 이영미 연출 김상호 주연 고수, 이성민, 심은경 외 분량 16부작 얼마전에 끝난 머니게임 입니다. 총이나 로맨스가 없으며 금융위원회와 기재부 라는 생소한 행정기관에서 벌어지는 내용이라 드라마 정주행으로 추천하기 귀찮지 않을까요? 라고 생각했지만 전혀 아니였습니다. 긴박한 전개와 엄청난 심리 갈등이 일품입니다. 특히 주연을 비롯한 조연들 또한 연기력이 안정된 배우들이 대거 포진해 있습니다.

매우 볼만 합니다. 이미 공증된 고수 배우와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심은경 캐릭터의 앙상블도 매우 좋습니다. 연기 다운 연기 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찬란하고 유산

요식업계의 대기업을 손자에게 물려주려는 어머니의 엄마 하지만 손자녀석은 자기 하고싶은대로 막 살아온 망나니 같은 녀석 그러다. 우연히 갖은 불행과 고난을 한꺼번에 겪고 있는 여주를 만나는데 할머니와도 인연이 깊은 사람이네? 약간의 촌티는 나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 드라마임을 감안하여 충분히 즐기기 좋은 드리마로 권장 뜨거운 여름에도 뜨끈한 설렁탕 한그릇 뚝딱하싶게 만드는 드라마 2009년 방영 한효주, 이승기, 문채원, 배수빈, 김미숙, 반효정 범죄현장이나 조폭무리들에게도 돈을 위해 흔쾌히 왕진을 다니는 의사 하지만 그 실력만큼은 어느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최고의 의사 그러던 중 재벌집 딸에 대한 음모를 알게되고 . 드라마를 보다보면은 김태희는 김태희다.

하는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다

자주 묻는 질문

비밀의 숲 201

제작 tvN 극작 이수연 연출 안길호, 유제원 주연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유재명, 신혜선 외 분량 16부작 스페셜 1부 배두나, 조승우 라는 이름만으로도 볼가치가 있는 드라마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정주행 미드 권장 BEST12 정주행 미국 드라마

8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체르노빌 201

제작 HBO 배급 왓챠플레이 연출 조핸 랭크 주연 제러드해리스, 스텔란스카스가드, 에밀리 왓슨, 제시버클리 등 분량 5부작 이 드라마는 역사드라마로서 1986년 4월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고를 다룬 작품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