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통과자 탕후루 제작하기 만드는 법, 꿀팁 꿀팁 소개

중국 전통과자 탕후루 제작하기 만드는 법, 꿀팁 꿀팁 소개

로텐부르크 옵 데어 타우버Rothenburg ob der Tauber는 독일 바이에른주의 관광도시로 특히 크리스마스 장으로 저명한 마을입니다. 이 마을에서 유래한 로텐부르크 Schneeball은 특수한 종류의 과자로 유명합니다. 한국에서는 한때 스노볼로 인기를 누린 이 과자는 독일어로 슈네발 Schneeball 영어로 Snowball 로불리우는데 이름처럼 눈덩이 모양이기 때문입니다. 견과류나 땅콩, 설탕 등이 들어간 달달한 튀김 도우로 제작된 작은 공모양의 과자를 의미합니다.

로텐부르크 Schneeball의 역사는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초기에는 식용 공예품으로 시작되었으며, 시간이 흐름에 따라 식용물로 변형되었다고 합니다. 한때 결혼식과 같은 특수한 날에 주로 제공되었지만 지금은 로텐부르크 및 바이에른 주의 대부분의 베이커리, 제과점 및 카페에서 원형 페이스트리를 구입할 수 있어요.

기름은 우리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식재료이므로 선물로 좋습니다. 실용적인 선물로 집에서 요리를 해드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선물입니다. 명가랑 참기름세트 통깨 100로 만든 참기름으로 고소하고 여러가지 맛이 특징입니다. 요리할 때 유용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가격 27,490원 백설 오일혼합선물세트 포도씨유, 카놀라유, 바삭한 요리유가 포함된 구성입니다. 요리 가격 24,990원 청화농산 깨4종 혼합세트 볶은 검정깨, 볶음참깨, 볶음깨소금, 들깨가루 4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입니다.

고급 품질의 깨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이 뛰어나며 4가지 깨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imgCaption0
탕후루 종류

탕후루 종류

원래의 탕후루는 단맛을 즐길 수 있는 과일과 설탕으로 만드는 음식인데요, 최근에는 많이 바뀌어 현대에는 여러 맛과 종류가 존재합니다. 예를 들면, 초콜릿 코팅, 견과류 토핑, 과일과 설탕 외에도 여러 토핑과 소스로 변화된 버전들이 만들어져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잡으며 잡고 있습니다. 기본 탕후루 과일과 얼음 설탕의 기본 조합으로 단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콜릿 탕후루 탕후루의 과일을 초콜릿으로 코팅하여, 달달한 과일과 초콜릿의 조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견과류 탕후루 어우러진 견과류호두, 아몬드 등가 탕후루의 맛과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무지개 탕후루 여러 식용 색소를 사용하여 과일과 설탕을 여러 색상으로 만든 탕후루입니다.

김 세트는 명절선물로 좋습니다. 일반적인 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영양가가 풍부하여 건강에도 좋습니다. 김은 캔김, 전장김, 구운김 등 여러 종류가 있어 받는 분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가격대도 다양하여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습니다. 동원 프리미엄김 25호 동원참치와 신안산 지주식김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입니다. 양반 지주식김은 동원FB의 대표 김 제품명 양반김의 최고급 라인업입니다. 김이 가장 달콤하게 구워지는 알맞은 온도에서 두 번 구워내어 풍미가 뛰어난 김입니다.

가격 39,990원 CWEED 찹쌀부각세트 찹쌀, 김, 다시마를 주원료로 만든 문화 과자인 찹쌀부각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찹쌀 김부각, 찹쌀 다시마부각, 와사비 찹쌀 김부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조 과정

과일을 세척하고 물기를 제거합니다. 나무 꼬치나 스틱에 과일을 꽂습니다. 설탕을 전자레인지나 가스레인지로 데워 녹인 후, 과일을 설탕으로 덮습니다. 과일 주위를 설탕으로 잘 감싸고 밀착시킵니다. 이 과정을 23번 반복합니다. 탕후루를 말린 후 설탕이 식고 마를 때 까지 기다립니다. 과일에 묻은 설탕이 달콤하고 바삭하게 깨지게 되면 완성입니다.

설날 인사말 모음

3. 설날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024 갑진년 올 한해 모두에게 기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4. 2024년 한 해는 더 따스하고 기쁜 일만 가득있는 멋진 한 해가되기를 기원합니다. 5. 밝아오는 새해 설날에는 용처럼 용맹하고 온 가족이 화목함 속에 웃음꽃을 피우는 2024년 한 해 보내세요. 6.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아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하며 집안이 두루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7. 갑진년 용띠의 새해에는 기쁨속에 뜻하는바 모든 일들이 이루어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과 주목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탕후루 종류

원래의 탕후루는 단맛을 즐길 수 있는 과일과 설탕으로 만드는 음식인데요, 최근에는 많이 바뀌어 현대에는 여러 맛과 종류가 존재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제조 과정

과일을 세척하고 물기를 제거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설날 인사말 모음

3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