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안 봤니 너무 웃기는 한국 코미디 영화 를 엄선했다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지금도 안 봤니 너무 웃기는 한국 코미디 영화 를 엄선했다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2024년 1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드라마, , , 작품들의 목록입니다. 1월 신작에는 한국 드라마 선산과 예능 아는 형님, 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애의 참견도 공개됩니다. 아래 목록 이외에 공개되는 작품은 계속 추가될 수 있습니다. 굿닥터, 시즌6 1월 1일 The Good Doctor, Season 6 한국 드라마 굿닥터주원, 문채원를 리메이크한 미국의 의학, 휴먼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숀 머피는 외과 레지던트로 자폐증과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지만 기억력과 공간 지각력이 뛰어나 창의적인 치료해법을 내놓으며 활약을 펼칩니다.

한국 드라마와 일반적인 설정은 동일하지만 에피소드 진행 방식과 부분적인 설정들은 미국의 상황에 맞게 수정되었습니다.


걸캅스 201
걸캅스 201

걸캅스 201

출연 라미란, 이성경, 윤상현 외총 관객수 약 162만명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대는 올케시누이 사이인 두 인원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됩니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어려운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 미영과 지혜는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합니다.

영화 감독에 대해
영화 감독에 대해

영화 감독에 대해

가족 스캔들 영화 감독인 강형철 감독은 2010년대부터 가장 충무로에서 애정을 받던 상업영화감독 중 한 명입니다. 원래는 대학교에서는 경영학을 전공했지만,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다니던 친구의 추천으로 편입 시험을 봐 용인대학 영화영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2008년 차태현 주연의 가족 코미디 영화 로 데뷔를 했는데 무려 총 관객수 800만이나 되는 초대박을 쳤습니다. 제작에서도 이 영화가 당시에 돈이 될 것으로 생각하지 않아 주연배우이자 과속 스캔들 내 가장 유명스타라고 할만한 차태현을 캐스팅할 때 러닝개런티로 거래를 맺으려 했습니다.

차태현은 이 영화가 망할 것으로 생각해 결국 통상 거래를 맺었는데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초대박을 치는 바람에 러닝개런티에 비해 엄청난 손해를 보았고 이에 따라 다음부턴 영화 거래를 어지간하면 러닝개런티로 한다고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극한직업 201
극한직업 201

극한직업 201

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등총 관객수 약 1626만명 국내 상영 영화 역대 2위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 반장(류승룡)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 형사(이하늬), 마 형사(진선규), 영호(이동휘), 재훈(공명)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 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합니다.

Top 5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1. 기생충 Gags 웃음의 걸작 기생충의 크리티컬리 편집된 영화 캐스트와 함께 미소 가득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이 코미디 스핀오프는 이야기에 신선한 시각을 더해 여러분을 미소 속으로 빠뜨릴 것입니다. 2. 치즈 인 더 트랩 기정 웃음의 해방 치즈 인 더 트랩의 기정 세계로 들어가보세요. 이 영화는 기발한 순간들과 따뜻한 감동을 섞어 특수한 코미디 걸작을 만들어냅니다. 캐릭터의 독특한 특징과 예상치 못한 전개는 여러분의 마음에 오래도록 남을 것입니다.

3. 오 마이 고스트 초자연적인 유머 오 마이 고스트로 웃음의 롤러코스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 영화는 초자연적인 요소를 일상 속으로 저절로 엮어냅니다. 재치 있는 대화와 초자연적인 모험은 미소 가득한 영화의 밤을 보장합니다.

애니메이션

던전밥, 2024 1월 4일 마보로시 1월 15일 원피스, 시즌 15 1월 22일 원피스 필름 골드, 2016 1월 26일 틴에이지 크라켄 루비, 2023 1월 22일 우주의 영웅들 위대한 혁명 1월 25일 일곱 개의 대죄 묵시록의 4기사 1월 31일 키즈 콘텐츠 바다.

자주 묻는 질문

걸캅스 201

출연 라미란, 이성경, 윤상현 외총 관객수 약 162만명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영화 감독에 대해

가족 스캔들 영화 감독인 강형철 감독은 2010년대부터 가장 충무로에서 애정을 받던 상업영화감독 중 한 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극한직업 201

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등총 관객수 약 1626만명 국내 상영 영화 역대 2위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 반장(류승룡)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 형사(이하늬), 마 형사(진선규), 영호(이동휘), 재훈(공명)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