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배달 준비 중이신가요

쿠팡이츠 배달 준비 중이신가요

요즘에 제가 시간날때마다. 하고 있는 부업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후기에 대한 글을 해보려 합니다. 1.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 설치앱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2. 가입이메일, 비밀번호 설정 3. 본인인증본인 명의 핸드폰 4. 계좌등록급여통장 5. 배송 희망지역 설정설정지역 외 지역에서도 배달 가능합니다.


imgCaption0
쿠팡이츠 정산

쿠팡이츠 정산

정산일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나, 어플 내 이벤트 및 공지사항에서 매 월 정산일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월마다. 지급해주는 요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통 14주 차로 나뉘어 지급하며, 마지막 주차엔 월말까지 일한 것을 다음 주 1주 차에 지급하는 형식입니다. 쉽게 말해 오늘 번 돈은 다음 주 정산일에 지급됩니다. 참조하여 쿠팡 이츠를 통해 번 돈은 근로수익이 아닌 사업소득입니다. 그리고 하루 배달 건수에 해당하는 소득과, 미션 완료로 인한 소득은 정산일이 매번 같진 않습니다.

미션을 클릭하여 제대로 보시면, 정산일이 별도로 적혀있음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에서 간혹 실수도 합니다. 이전에 주간 미션을 완료하지 못했는데 정산된 금액을 확인해보니 완전한 것으로 처리돼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상해서 정산 내역서를 신청해서 확인해봤더니 쿠팡 이츠측의 실수가 맞았습니다.

계열사 혜택과 자체 혜택

기업이 구성한 혜택을 보며 어떤 목적으로 만들었는지 유추해볼 있습니다.

네이버는 적립, 콘텐츠 등 종류가 다양하고, 신세계 유니버스는 스타벅스를 포함한 핵심 계열사의 할인 위주 , 쿠팡와우는 콘텐츠와 배달비를 줄이는 혜택이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는 네이버에서 범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네이버페이를 빠르게 쌓아가는 재미를 느끼고, 티빙, 네이버웹툰과 같은 디지털 콘텐츠 무료보기(한달동안 선택)을 통해 콘텐츠를 즐기고 MYBOX에 저장공간을 줍니다.

계열사와 자쳬 혜택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또한 CU오프라인 결제 할인도 있어서 여러가지 혜택을 사용하고 싶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려는 마음이 보입니다. 신세계 유니버스는 스타벅스, 신세계 면세점과 같은 신세계 계열사를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 방식

할인 혜택은 3가지로 나뉜다. 할인된 가격이 나열된 할인 이벤트페이지, 상품을 클릭하시면 원래 가격 근처에 위치한 할인된 가격 그리고 결제시에 적용하는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할인이라는 공통 기능이지만 풀어내는 방법을 어떻게 설계하는지는 다릅니다. 왜 이렇게 구성하는지 궁금하다

쿠팡은 눈에 보이는 와우 전용 할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은 계열사 할인 할인 할인권 뿌리기 그리고 네이버 플러스는 할인을 풀어낸 방식이 치우지지 않고, 쿠폰과 페이지 그리고 즉시 할인된 가격을 제공합니다.

할인된 가격 쿠팡와우는 원래 가격 아래에 와우 할인가가 적용된 상품이 있고, 네이버 플러스는 스티커가 붙은 상품은 추가 적립이 됩니다. 신세계유니버스는 신세계 면세점을 매월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해줍니다. 쿠팡 와우는 회원을 위한 할인가가 적용됩니다.

SSG.COM과 쿠팡

SSG.COM과 쿠팡은 작은 아이콘을 나열하여 한눈에 많은 기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쿠팡은 하단 스크롤을 통해 추가 기능을 볼 수 있어 편합니다. SSG.COM 태블렛 이용 시 전체화면 가능하지만 비율이 달라짐 바로 탭 이동도 가능 쿠팡 와우 많은 서비스와 정보를 주기 위해 간격을 많이 좁히고 글자 크기를 늘려 복잡하고 가독성이 떨어진다. 태블렛 화면에 비해 어플 화면이 작은 영향을 받는 것 같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4개월 이상 해오면서 느꼈던 장점 및 단점에 대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운송수단오토바이, 자동차, 자전거이 없어도 누구나 가능. 요구하는 시간 혹은 지역에서 시작 및 종료 가능. 배달 완료할때마다. 미션을 깨는듯한 재미.개인차 있음 투잡의 경우 다른 유상운송 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쿠팡이츠 내 시간제 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부담없이 입문 가능. 건당 배달료에서 배달수락완료시까지 운행시간 계산되어 차감 단점 이미지? 우리나라 사람 대부분 배달하시는 분들에 대한 인식이 좋지 못합니다.

도로를 주행해야 하는 운송 수단의 경우 위험에 노출되어 있 기때문에 늘 안전운전 방어운전 필수 입니다. 요구하는 시간에 언제든 시작 및 종료를 할 수 있는점이 부업을 하는 입장에서 가장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늘 안전에 유의하시고 건강한 부업 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쿠팡이츠 정산

정산일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나, 어플 내 이벤트 및 공지사항에서 매 월 정산일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계열사 혜택과 자체 혜택

기업이 구성한 혜택을 보며 어떤 목적으로 만들었는지 유추해볼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할인 방식

할인 혜택은 3가지로 나뉜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