헹켈즈윌링 칼 가위 주방도구 1년만에 AS받다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쇼핑은 늘 즐겁다

헹켈즈윌링 칼 가위 주방도구 1년만에 AS받다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쇼핑은 늘 즐겁다

벽면마다. 예쁜 네온사인으로꾸며져 있어 한층 이국적이고 멋져보였어요. 내부 모습인데요, 넓직한 홀이 길게 이어져 있습니다. 오후4시쯤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그리고 서버분들이 너무 친절하셨답니다. 엄직척 입구에서는, 저희가 먹게될 스테이크를당일 손질해서 보관중이었습니다. 한 눈에 봐도 신선하고 먹음직 스러워 보였고무엇보다. 신뢰감이 느껴졌어요 세트메뉴로 가장 인기있는 구성을 모아놓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총 3명이서 방문을 했는데요 여자2, 남자1립아이12oz그릴드쉬림프립 89,000원에 23인용설로인스테이크 6oz 21,900원을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취향에 따라 스테이크샐러드햄버거파스타까지메인메뉴로 시킬 수 있도록 각양각색으로 준비되어 있어양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 이었습니다.


상영관 종합 후기
상영관 종합 후기


상영관 종합 후기

스크린이 상당히 큽니다. 그리고 스크린과 좌석이 인접하게 있습니다. 코엑스 돌비시네마보다. 훨씬 더 영화 관람에 최적화된 구조입니다. 스크린이 꽤 크다보니 앞쪽 좌석은 위로 올려다. 봐야 하는 수준입니다. 맨 앞줄은 용아맥의 A열과 유사한 수준입니다. 시선 일치는 최소한 G열부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앙 좌석은 12,13번 사이가 가운데입니다. 개인적으로 진지하게 생각하는 명당 자리는 가운데블럭 f열J열까지라고 생각합니다.

좌석의 단차는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코돌비가 살짝 단차가 신경이 쓰일랑 말랑 경계에 걸친 느낌이지만 남돌비는 앞 좌석이 최소한 무릎 이상으로 올라오지 않는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앞 뒤 간격 역시 코돌비보다. 더 여유가 있었습니다. 영상 영사 품질이나 밝기는 코돌비와 그렇게 큰 차이를 느끼진 못했습니다. 관람을 했던 탑건매버릭 영화 자체가 돌비 비전 포맷을 지요구하는 영화이긴 하지만 돌비 비전으로 특출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