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대형마트 휴무일 안내(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10월 대형마트 휴무일 안내(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7월 입니다. 휴가철에는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게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미리 휴무일을 알아보지 않고 찾마트를 방문하였을때 휴무일이라면 참 난감할겁니다. 대형마트는 통상 월 2회정도 휴무일을 가지고 있는데요, 2주, 4주째 일요일에 휴무를 합니다. 7월로 따지고 보시면 7월9일일요일, 7월23일일요일이 되겠네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모두 휴무일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정밀 연구하는 방법 및 7월 휴무일정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7월 이마트 휴무일은 9일 및 23일 일요일 입니다. 하지만 이마트의 경우는 각 지역의 점포마다. 운영시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적용되는 내용을 알고계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이마트는 하절기에 연장관리를 하게됩니다.

월드메르디앙1차, 2차아파트 사이로 갔다. 좋습니다. 좋았다 아이스음료 먹어서 그런지 나무가 그늘이되어줘서 시원해서 그런지 초교 역시 바로 앞에 있고 학원가 상가도 있었습니다. 대단지였다. 외제차도 꽤 보였습니다. 그리고 에일린의 뜰쪽으로 걸어갔다. 또 언덕입니다. 내려가보니 엄청난 상가들이 있었습니다. 에일린의뜰말고 또 다른 아파트가 있나 할 정도로 상가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사람도 갑자기 엄청 많아지고 월드메르디앙보다. 더 좋아보일 정도로 사람도 많고 상가도 좋았다.

리비에르 이후 루트는 계획과 다르게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평창리베르아파트앞 정류장에서 현대자동차명촌정문앞 방면으로 버스를 탔다. 그리고 동구로 가는데, 가는 길 오른쪽은 전부 현대 회사였다. 너무 신기 멋있었습니다. 코오롱하늘채, 양정힐스테이트 1,2차, 중간중간 사원아파트나 완전구축 아파트들이 있었고 염포성원상떼빌 아파트까지 보였습니다. 현대자동차, 현대제철, 현대모비스 등 현대를 위한 마을 같았습니다. 염포삼거리에서 방어진 순환도로를 타고 동구로 갔다.

동구는 남쪽 꽃바위 전 정거장에서 내려 현대중공업외국인 아파트에서 시작했다. 저녁에서도 느껴졌는데, 모든 곳이 해변가의 상가 같은 느낌이 들었다. 아침에 보아도 똑같았다, 바닷바람에 녹슨 건물들. 아파트는 거의 없었고, 유흥가게 아니면 다세대 빌라였다. 일산해수욕장 근처에서 하루를 묵고 대왕암엘크루 아파트 부근에서 임장을 다시 시작했다. 해수욕장 근처 상가들은 아주 별로였고 모텔촌 많은 그런 동네였다. 힐스테이트 이스턴베이 쪽으로 가는데 언덕이 심했다.

대하크리스탈, 현대파라다이스, 대송현대 1차 모두 언덕 꼭대기에 위치해있습니다. 울산과학대학이 있었고, 화정현대파라다이스, 대송현대1차아파트 사이가 대학의 거리였다.


울산 동구
울산 동구


울산 동구

동구는 북구에서 401번 뻐스를 타고 들어왔다. 동쪽 서쪽이 모두 바다인게 신기했다. 서쪽에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동쪽에 현대미포조선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웅장하고 멋있었습니다. 울산 동구는 현대 기업에 의존도가 아주 높은 것 같았습니다. 또 임장후 나무위키에서 찾아보았는데, 교통이 불편합니다. 생각한 내 생각이 맞았다.

마골산에서 염포산으로 이어지는 반도의 동측 사면에 남북으로 길게 시가지가 형성되어 있으며 이와 비슷한 도시구조의 한계로 인해 언덕이 많고 도로 환경이 좋지 않으며 울산 시가지와 연담되어 있지 않아 부도심으로서 독자적인 생활권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건설로 동구 염포산 인근화정동 남구 공단장생포과 연결, 과 건설로 시가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울산 시내에서 동구로 들어가는 길은 현재로서는 3개 밖에 없습니다..

무려 95.1퍼센트의 매곡중 초중딩들이 진짜 많았다. 학원도 많고 마라탕 먹었는데 애기들 천지였다. 와웅 애기들 얘기 엿들었는데 재미지다 매곡중 라인은 에듀파크에일린의뜰 푸르지오 등 거리도 넓고 사람도 많고 신축들이어서 그런지 여유롭고 여유로워보였습니다. 밥먹고 다시 열심히 걸었다. 에일린의 뜰을 지나 오토밸리로효성헤링턴플레이스로 너무 더운데 그늘없이 땡볕이어서 힘들었다. 먼길을 걸어 오토벨리 줌파크로 쪽으로 갔다. 중산초 지나서 오토밸리로를 지나는데 도로가 넓어서 그런지 오토밸리 지나서 일동미라주, 디아채, 줌파크쪽으로는 넘나들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제주 홈플러스 휴무일
제주 홈플러스 휴무일

제주 홈플러스 휴무일

이렇게 홈플러스의 휴무일에 관하여 살펴보았는데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한 운영 정책은 지역과 매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정상 영업 및 연장 영업을 하며, 월요일에 휴무일을 지정해서 운영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 주말 등을 포함해서 특정 기간 동안의 세일 등의 행사가 있는 경우 연장 영업 등으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사전에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