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일 기준 한국프로야구 순위 및 전일 경기결과 및 하이라이트

105일 기준 한국프로야구 순위 및 전일 경기결과 및 하이라이트

이 글은 티켓 예매 중계사이트인 티켓링크를 활용한 KBO 프로야구 경기 티켓 예매 방법을 글 합니다. 지난 번 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설명하였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중 티켓링크를 사용해 KBO 프로야구 경기 티켓을 예매하는 방법에 대하여 세세하게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티켓링크로 예매할 수 있는 KBO 프로야구 구단은 SSG랜더스, LG트윈스, KT위즈, KIA타이거즈, 삼성라이온즈, 한화이글스 입니다. 728×90 티켓링크 KBO 프로야구 경기 예매를 위해서는 첫번째 예매할 팀의 경기 일정을 이해해야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하였지만 티켓링크의 경우 KBO 프로야구 팀 중 아래 6개 구단에 대한 홈 경기 예약이 가능합니다.


imgCaption0
티켓링크 야구 경기 예매 방법

티켓링크 야구 경기 예매 방법

티켓링크 야구 티켓 예매의 경우 해당 경기 시작 일주일 전 오후 2시부터 오픈됩니다. 선예매 시스템이 있었으나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티켓예매 시구단 멤버십 가입 필요 티켓링크로 연결되며 오후 12시부터 선예매가 가능합니다. 경기를 예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차례대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앞서 경기 일정을 확인한 후 예매를 희망하는 날짜에 예매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티켓링크는 페이코PAYCO 아이디로 예매할 수 있기에 사전에 페이코PAYCO에 가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 전 페이코 아이디로 로그인을 합니다. ②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고 티켓링크에 로그인(페이코 아이디 사용)하면 아래와 같이 예매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예매하기 화면에서는 경기장 구조 및 좌석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야구 경기 예매 방법

인터파크에서 진행하는 야구 티켓 예매의 경우 해당 경기 시작 일주일 전 오후 2시부터 오픈됩니다. 선예매 시스템이 있었으나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티켓예매 시구단 멤버십 가입 필요 인터파크 티켓으로 연결되며 오후 12시부터 선예매가 가능합니다. 경기를 예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차례대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앞서 경기 일정을 확인한 후 예매를 희망하는 날짜에 예매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고 인터파크에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이 예매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예매하기 화면에서는 경기장 구조 및 좌석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각 좌석 등급별로 잔여 좌석수가 나옵니다. . ③ 희망하는 등급과 좌석을 선택(선택된 좌석은 검은색 굵은 테두리로 표기)한 후 좌석선택완료를 눌러줍니다.

미국 프로야구 경기 및 플레이오프

미국의 프로야구 리그는 메이저리그라고 불리며,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이저리그는 아메리카합중국리그NA와 네셔널기능고리그NL가 합병하여 탄생한 것으로, 1901년에 창설되었습니다. 이후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다가 2000년대에는 합작법인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LB로 통합되었습니다. 메이저리그는 월드시리즈 우승을 가리기 위한 프로야구 플레이오프가 있습니다.

정규시즌이 끝난 후에는 각 지구의 1위 팀들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되는데, 이 중에서 승률이 가장 높은 두 팀은 와일드카드 게임에 진출합니다. 와일드카드 게임은 2012년에 실시된 제도로, 승자가 페넌트레이스에 진출하게 됩니다. 페넌트레이스는 와일드카드 게임의 승자와 각 지구의 1위 팀들이 경쟁하게 되는 단계입니다. 여기에서 각 리그마다. 주장팀과 수비팀을 결정합니다.

예매 수수료와 취소 수수료

티켓링크 야구 티켓 예매 시 수수료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매수수료는 장 당 1000원이 부과됩니다. 예매 당일 티켓 취소 시 취소수수료가 면제되며 예매수수료가 모두 환불됩니다. 예매 익일 이후 티켓 취소 시 티켓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되며 예매수수료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마감시간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취소 마감시간은 아래와 같이 구단마다.

다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티켓링크 야구 경기 예매

티켓링크 야구 티켓 예매의 경우 해당 경기 시작 일주일 전 오후 2시부터 오픈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티켓 야구 경기 예매

인터파크에서 진행하는 야구 티켓 예매의 경우 해당 경기 시작 일주일 전 오후 2시부터 오픈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미국 프로야구 경기 및

미국의 프로야구 리그는 메이저리그라고 불리며,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