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결산, 가장 비상한 연기력 향상을 보여준 중드배우 TOP10

2021년 결산, 가장 비상한 연기력 향상을 보여준 중드배우 TOP10

TOP 10 은 2020년 말부터 방영된 좋은 평가를 받은 달달 드라마입니다. 소광동의 동명소설을 각색했으며 또우반 평점 7.3점을 획득한 정말 재밌는 작품인데요. 어려움에 빠진 귀공자 장정한과 공부 능숙한 여신 하림희의 고등학교 시절부터 대학까지, 교복부터 웨딩드레스 입을 때까지 이어지는 달달한 사랑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주와 여주의 캐릭터가 호감이며, 스토리 전개가 빠르고 내용도 재밌다고 하네요. 하림희의 고3생활은 샤방샤방 하지만 장정한의 고3생활은 위기가 곳곳에 도사리고 있는데요. 처음으로 사랑을 느낀 두 사람, 온 사방에 자신들의 사랑을 알리고 싶었으나 대입시험이 끝난 후 비로소 진실한 사랑의 마음을 전합니다.

두 인원은 원하던 같은 대학에 입학하게 되는데요, 가장 순진한 감정과 가장 광활한 세계에서 두 사람의 감정은 마침내 자기만의 방식으로 펼쳐집니다.


매장소와 친구들?
매장소와 친구들?

매장소와 친구들?

임수의 외모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장소가 임수임을 알아보는 인물들이 하나둘씩 생겨납니다. 눈치 없는 정왕은 제일 나중에 알아차리고요 제일 먼저 알아본 인물은 금군을 통솔하는 통령인 몽지, 그리고 임수의 정혼자였던 예황군주, 그리고 정왕의 어머니인 정비까지 임수임을 알아차리는데. 이 드라마에 나오는 인물들은 다들 너무나 지고지순한 의리의 인물들. 실제로 그런 인물들이 존재할까 싶을 정도로 멋진 관계들입니다.

매장소와 정왕의 브로맨스
매장소와 정왕의 브로맨스

매장소와 정왕의 브로맨스

남녀간의 사랑만 있는 건 아니죠 의리로 똘똘 뭉친 두 남자, 매장소와 정왕 매장소는 정왕을 왕으로 만드려고 하지만 정왕에게 자신이 임수라는 것을 밝히지 않습니다. 자신을 밝혔을 때 태자가 되는 험한 길에서 친구를 위하는 마음에 주저하게 될까 하는 마음 때문이지요. 또한 정왕도 자신의 바로 옆에 임수가 있음을 모른 채 늘 친구를 그리워합니다.

매장소 역호가, 후거
매장소 역호가, 후거

매장소 역호가, 후거

원래 이름은 임수. 현재 이름은 매장소. 소철 선생으로도 불립니다. 어머니는 황제의 여동생인 공주 신분이었고 아버지도 충신이었으나 역모로 몰려 죽게 됩니다. 쾌활하고 확신에 찬 장수였던 임수는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았으나 얼굴도 바뀌고 병약한 체질로 바뀌게 됩니다. 현재 강호 최강 방파인 강좌맹의 주인으로 복수를 위해 책략가로 다시 등장하게 됩니다.

어린 오뢰우레이

이 드라마는 2015년 드라마로 어린 시절의 오뢰의 연기를 볼 수 있어요. 어찌나 귀여운지. 오뢰는 매장소의 호위무사 비류 역할로 나오는데 나이는 어리지만 무예실력은 금군 통령 몽지에 필적할 정도입니다. 매장소가 자신을 구해준 뒤알고 보시면 구해준 정말 은인은 각주 린신 다른 사람의 말은 잘 안 들으며 오직 매장소의 말에만 복종합니다. 무예실력은 뛰어나지만 하는 행동은 영락없는 어린이. 심각한 드라마이지만 오뢰가 나올 때마다.

귀여워서 웃게 됩니다.

친숙한 배우들의 등장

중드를 많이 본 건 아니지만 반가운 배우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2022년 작 에 나왔던 두 배우가 이 드라마에서 예황군주류타오 배우와 녕국후류혁군 배우로 나오더라고요 어찌나 반갑던지요 류혁군 배우는 에서의 연기가 인상적이라 기억에 남았는데 사극에 나오니 또 다른 느낌이었고 류타오 배우는 에서의 모습과 너무나 달라 같은 사람인지 못 알아볼 뻔했어요. 연기를 능숙한 배우들이 나오니 더 재밌는 느낌이었답니다.

킹메이커 매장소의 두뇌 플레이

체질은 병약하나 엄청난 두뇌플레이를 펼치는 매장소 아무런 세력도 인지도도 없는 정왕을 정치의 중심세력으로 끌어올려가는 과정이 흥미진진합니다. 양나라는 현재 태자와 황제의 총애를 받는 예왕이 차기 황제 자리를 놓고 치열한 싸움을 하고 있는 중이었기 때문에 정왕한테는 아무도 사랑을 가지지 않는데요 태자와 예왕을 제거해 나가면서 결국 정왕을 태자의 자리에 올려놓는 매장소의 지략이 관전포인트입니다.

도대체 랑야방이란 무엇인가? 랑야방의 뜻

랑야방은 랑야각 명단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에서 랑야각은 일종의 정보판매소 역할을 하는 단체인데 랑야각에서 매기는 순위가 굉장한 신뢰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옵니다. 방은 게시명단을 뜻하기 때문에 랑야방은 량야각 명단이라는 관점에서 받아들이면 될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명품 중드 랑야방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사랑 중드에 좀 지치신 분들이나 치밀하고 쫀쫀한 드라마를 보고 싶은 분들께 특히 권해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매장소와 친구들?

임수의 외모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장소가 임수임을 알아보는 인물들이 하나둘씩 생겨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장소와 정왕의 브로맨스

남녀간의 사랑만 있는 건 아니죠 의리로 똘똘 뭉친 두 남자, 매장소와 정왕 매장소는 정왕을 왕으로 만드려고 하지만 정왕에게 자신이 임수라는 것을 밝히지 않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장소 역호가, 후거

원래 이름은 임수.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