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애플티비 인기 영화 및 TV 드라마 프로그램 순위

2023년 4월 애플티비 인기 영화 및 TV 드라마 프로그램 순위

플릭스 패트롤FlixPatrol은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 TV, 아마존 프라임 영상 등 여러가지 OTT 서비스의 인기 순위를 제공되는 사이트입니다. 2011년 설립된 이래 전 세계 190개국 이상의 OTT 서비스 데이터를 모으고 분석해 순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플릭스 패트롤에 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플릭스 패트롤FlixPatrol 넷플릭스Netflix 디즈니 플러스 인기 순위 보는 홈페이지 플릭스 패트롤에서는 각 OTT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시청 시간을 기준으로 인기 순위 작품들을 알려줍니다.

시청 시간은 사용자가 특정 콘텐츠를 시청한 총 시간을 의미하며 플릭스 패트롤은 각 OTT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시청 시간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각 국가별로 집계하여 순위를 제공합니다.


imgCaption0
국내 OTT 순위

국내 OTT 순위

국내 OTT 점유율은 어떨까? 국내 역시 넷플릭스가 독보적으로 1위입니다. 그리고 기존에는 웨이브가 2위 였는데, 2022년 하반기에 시즌Seezn이 티빙과 합쳐지면서 웨이브를 넘어섰습니다. 그리고 쿠팡플레이 역시 SNL코리아 등 자체 콘텐츠를 통해 바짝 뒤 쫒고 있습니다. 2022년 최근 점유율은 넷플릭스 38.2 웨이브 14.4 티빙 13.1 쿠팡플레이 11.8 디즈니플러스 5.6 시즌 5 왓챠는 그 아래입니다.

잠시 국내에서 OTT 서비스 별 콘텐츠의 성향특징을 보시면 넷플릭스 자체적인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쿠팡플레이 전유권 콘텐츠

54. 안나 평점 93 55. 한산 평점 87 56. 어느날 평점 78 57. 유니콘 평점 70 58. SNL 코리아 평점 79 59. 내일은 국민가수 평점 73 60. 비상선언 평점 65 61. 더 스플릿 평점 82 62. 라이프 평점 83 쿠팡플레이는 웹에서 링크가 없고 앱으로 이용이 가능한 듯 합니다. 웹 링크가 사라졌다.

국내 애플티비 인기 TV 드라마 프로그램 순위

10. 그가 나에게 말하지 않은 것 카테고리 미스터리 출연 제니퍼 가너, 니콜라이 코스터왈도, 앵거리 라이스 정보 한 여자가 불가사의하게 실종된 남편을 찾기 위해 십 대 의붓딸과 돈독한 관계를 형성해야 합니다. 9. 신의 물방울 카테고리 드라마 출연 플뢰르 제프리어, 야마시타 도모히사, 스탠리 웨버 스토리 및 정보 와인계가 알렉상드로 레제의 죽음을 슬퍼하는 동안 사이가 멀어진 그의 딸 카미유는 그의 독특한 컬렉션이 유산으로 남겨졌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카미유가 상속권을 얻으려면 알렉상드르의 제자인 잇세이를 블라인드 시음 경연에서 이겨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내 OTT 순위

국내 OTT 점유율은 어떨까? 국내 역시 넷플릭스가 독보적으로 1위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전유권 콘텐츠

54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애플티비 인기 TV 드라마 프로그램

10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