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띠별 운세 확인하기 (삼재띠)

2024년 띠별 운세 확인하기 (삼재띠)

소띠는 내년에 용띠 개띠 소띠 양띠와는 웬만하면 피하는 게 좋습니다. 원래 이 4개의 띠는 소띠와 잘 맞지 않는데요 2024년에는 특히나 더 안 좋기 때문에 피하셔야 해요 소띠는 축토, 용띠는 진토, 개띠는 술토, 양띠는 미토라고 부르는데 전부 각각 계절이 다른 땅을 뜻해요 땅과 땅이 부딪히면 지진 나듯이 이 글자들이 각각 모이면 하는 일이 안 풀리거나 일이 진행이 안되고 머릿속으로 생각만 많아져요 위에 언급한 글자들이 서로 만나면 형살 이라고 부르거든요 형살은 형벌을 뜻하고 교도소처럼 어딘가에 갇히는 것처럼 숨막히는 시기를 보내는 것을 뜻해요또한 교통사고를 일으킨답니다.

그래서 이 네띠들은 서로를 위해서 내년에 안 몰려드는 게 좋아요 근처에 있으면 부딪히지 마시고 손해 가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이중에서도 소띠와 사이가 안 좋은 띠를 손꼽아 보자면 양띠, 개띠예요 보통 생월마다.

좋은 일들이 지속해서 생깁니다. 희망하는 결실을 맺고 싶으시다면 이시간부터 대비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좋은 운이 들어왔을 때 아무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다면 그냥 지나 처갈 수 있습니다.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지만 약간의 실수로 불행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결혼운이 있어서 식구가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도 있습니다. 너무 좋은 운이 들어옵니다. 여러분의 문제점을 해결해 줄 귀인이 찾아옵니다. 체력적으로 힘들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일보다는 건강에 신경 쓰시는 게 좋습니다. 정신적으로도 힘들 수 있습니다. 휴식을 충분히 취하시는 게 좋습니다. 건강만 잘 챙기신다면 좋은 한 해를 보내실 것 같습니다. 애정운 또한 좋아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난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시길 바랍니다. 삼재띠입니다.

경솔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움켜쥘 수 있는 행운도 놓쳐버리게 되니 계획을 실행함에 앞서 몇 번이고 다시 계산하고 재어보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마음이 급해지면 몸도 실수하기 마련이니 마음만 앞서서는 아무것도 오롯이 이룰 수가 없어요 오히려 초조한 탓에 당신이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일마저 자꾸만 실수를 거듭하게 될 거에요.

투우사를 향해 무작정 돌진하는 황소가, 종내는 다방면으로 칼을 맞고 지쳐 쓰러지고 마는 것처럼, 의욕만 넘쳐 무작정 저지르고 보는 식의 자세로는 성공을 기대할 수 없어요 목적지에 도달하는 그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하나하나 신경 쓰고 공을 들여 조금씩 쌓아나가는 주도면밀 함이 당신에게 꼭 필요합니다.

조금 늦더라도 제대로 도착하는 것이, 서두르다가 엉뚱한 장소를 헤매는 것보다.


용띠 00년, 88년, 76년, 64년
용띠 00년, 88년, 76년, 64년


용띠 00년, 88년, 76년, 64년

청룡해에 당연히 용띠운세가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승천하는 청룡처럼 성장과 기회가 많이 주어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에 사회적, 업무적으로 가파른 성장세가 예상되며, 인맥 또한 잘 풀리며 소중한 인연이 많이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다만, 거침없이 날아오르는 사용 목적 장애물에 부딪힐 수 있으므로, 겸손하고 주의할 필요는 있습니다.

무난한 한 해를 보내실 것 같습니다. 귀인과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수중에서 돈이 나갈 수도 있고 직장에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잘 이겨낸다면 좋은 한 해를 보내실 겁니다. 애정운이 좋아 연애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 불화, 외로움 등 안 좋은 일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부터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해 두시길 바랍니다. 위기가 올 수 도 있고 혼자서 모두 해결해야 하지만 잘 이겨내신다면 처음보다는 좋은 상황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불안을 내색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동요나 세련된 흔들림을 감출 수 있어야만 하고 당신의 실패를 내심 바라고 있는 사람들이 많으니, 어디서든 틈을 보이면 당신의 목줄기를 물어뜯으러 덤빌수 있습니다. 목표에 다가감에 있어 최대한 감정을 절제하고 신중을 기하여 흔들림이 없어야 해요. 적들의 야유는 물론이오, 우리편의 환호에도 감정을 써서는 안될 일입니다. 당신의 손으로 목적한 바를 움켜쥘 때 까지는 절대 감정을 놓을 수 없으니 당신이 걸어가는 길 곳곳이 함정인 까닭이죠 선택은 신중해야 하나 행동은 재빨라야 하니, 타인의 방해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습니다..

하겠어요 적은 많고 같은 편은 적으니 신중하고 재빨라야만 희망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