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머리띠 아기 헤어밴드 만들기

꽃 머리띠 아기 헤어밴드 만들기

아기 인형 만들기는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계획 중인 많은 부모에게 인기 있는 창작 활동입니다. 아기 인형은 아기와 더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다음 단계에서는 아기 인형을 만드는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하여 이 소중한 시간 동안 아기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재료 모으기 첫 번째 단계는 아기 인형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모으는 것입니다.


4 침안정법
4 침안정법

4 침안정법

일본의 4 침안정법은 오침안정법보다. 책을 제본하는 데 시간이 적게 걸리고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고안되었습니다. 실을 4번 꿰매어 고정하기 때문에 오침안정법만큼 튼튼하지는 않지만 책을 제본하는 데 여전히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일본과 한국의 책 제본법의 차이는 두 나라의 문화적 차이와 책의 사용 방법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한국은 책을 더 오래도록 사용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일본은 책을 더 자주 교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한국은 책을 더 튼튼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었던 우리나라 조상의 지혜가 책의 구조에도 담겨 있습니다. 여기서 공통점을 발견해 봅니다. 종이가 발명된 이후로 동서양의 많은 책들은 실로 엮어 만들어 왔어요. 접착제 대신 실로 엮인 헤드밴드가 있는 책이 계속적으로 만들어지면 잘 펼쳐지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헤드밴드꽃천와 본드로 제본된 책
헤드밴드꽃천와 본드로 제본된 책

헤드밴드꽃천와 본드로 제본된 책

책에도 헤드밴드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흔히 양장본에 들어가 있는 책기둥 윗부분의 실이 꼬아져 있는 부분이 보일 텐데 그 부분이 헤드밴드 혹은 꽃천헤어밴드를 가리키는 한국어이라고 합니다. 책도 머리띠를 한다니 주로 빨간색 실을 볼 있을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여러가지 색으로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헤드밴드는 19세기 서양에서 나온 책 제본 방식으로 두 개 이상의 실을 꼬아서 종이를 고정하는 장식입니다.

헤드밴드가 있는 책은 실로 꿰매어 만들어진 양장본 책으로 펼쳐지기 쉽고 책이 닳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요즘에도 여전히 양장본 책에 실로 엮어 고정한 뒤 헤드밴드를 사용하지만 종이 소프트 커버로 된 책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책모양을 간편하게 떠올려볼까요?
책모양을 간편하게 떠올려볼까요?

책모양을 간편하게 떠올려볼까요?

잠깐, 간편하게 책의 겉모양을 살펴볼게요. 표지 앞표지는 책의 얼굴이기도 하지요. 책의 앞면과 뒷면을 보호하는 튼튼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앞표지, 뒤표지 페이지 책의 콘텐츠가 포함된 종이 조각입니다. 면지와 속지포함 책날개 표지의 일부를 안으로 접은 부분입니다. 책갈피로도 사용 책등책기둥 페이지를 함께 고정하는 부분으로 사용되는 실을 꿰매는 데 사용되는 책의 뒷부분입니다.

Lumira Cat Ears 머리띠의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정보

LED Infinity Mirror Cat Ears 머리띠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해외의 킥스타터 Kickstarter 크라우드 펀딩을 전개형식 중입니다. 후원Pledge의 보상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만 물건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 2023년 6월 5일 까지 전개형식 배송 2023년 12월 예정LED Infinity Mirror Cat Ears 머리띠의 주요 가격 1개 79 약 10만5천원 국내에는 배송 안됨킥스타터 LED Infinity Mirror Cat Ears 링크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이 처음이시면,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earts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4 침안정법

일본의 4 침안정법은 오침안정법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헤드밴드꽃천와 본드로 제본된

책에도 헤드밴드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흔히 양장본에 들어가 있는 책기둥 윗부분의 실이 꼬아져 있는 부분이 보일 텐데 그 부분이 헤드밴드 혹은 꽃천헤어밴드를 가리키는 한국어이라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책모양을 간편하게

잠깐 간편하게 책의 겉모양을 살펴볼게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