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원리원칙 룬워드 제작법 정리(디아블로 2 레저렉션 원칙)

디아2 원리원칙 룬워드 제작법 정리(디아블로 2 레저렉션 원칙)

룬워드 비의 제작법에 대해 간소하게 정리합니다. 룬워드 비는 드루이드가 활용하는 룬워드인데 활용성이 좋은 다른 룬워드가 많아 거의 사용되는 일이 없습니다.. 룬워드 비의 제작에 사용되는 룬과 재료 아이템 그리고 활용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지 정리합니다. 1. 제작에 필요한 룬 룬워드 비는 3개의 룬이 사용됩니다. 오르트룬, 말룬, 아이드룬이 사용되지만 하지만 아이드룬은 노말 난이도 카운테스에게서 획득할 수 있고 오르트룬은 악몽 난이도 카운테스에게서 획득할 수 있어요.

사안은 말룬인데 말룬은 지옥 난이도 카운테스에게서 0.52 확률도 드롭됩니다. 제작에 사용되는 룬의 가치가 달려있는 옵션과 비교할 때 비싼 편이라 제작하는 것은 아주 비효율 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보스전용 스왑무기
대보스전용 스왑무기


대보스전용 스왑무기

조화활의 경우 무조건 스왑무기를 들어주어야합니다. 원소딜의 비율이 높아서 보스를 잡는데 상당히 애를 먹기 떄문이죠. 저는 에테리얼 골토막 야리를 업그레이드한 에테리얼 골토막 고스트스피어를 추천합니다. 여기에 샤엘작을 하거나 에드작을 할경우 보스를 상당히 잘잡습니다. 강타확률이 무려 45나 붙어있죠. 강타 1대당 보스의 현재피를 18씩 뺍니다.

가. 새내기 세팅
가. 새내기 세팅

가. 새내기 세팅

먼저 새내기 세팅입니다. 이 세팅에서의 핵심은 무슨 활을 고르냐로 나뉩니다. 극딜을 추구한다면 메이트리어컬그레이트블레이드보우작 조화에 안정성을 추구한다면 쉐도우워드다이아보우작 조화에 작업 해주세요. 실제로 어떤 활에 작업하냐에 그러므로 클리어타임 차이가 상당히 나는편입니다. 1. 7프레임 입문세팅 메이트리어컬그레이트블레이드 보우작 조화 용병 엑트2 위세용병 신뢰 제외된 모든 활 중 가장 빠른 클리어타임을 보여주는 세팅입니다.

단점은 낮은 레지스트리와 그로 인해 오는 불안정감입니다. 윈포와 같은 활처럼 밀쳐내기 옵션도 보유하지 못했기 때문에 안정감은 더 낮습니다. 물리데미지가 낮은편이라서 피흡도 많이 부족하구요. 그래도 클리어타임적인 면으로 봤을떈 어떤 유니크활도 7프레임 조화세팅에 비빌수 없습니다.

룬워드 비의 제작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더 많은 룬워드의 제작법이 필요합니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이글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