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접수 방법, 가격, 주의사항

토익 접수 방법, 가격, 주의사항

취업을 위해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필요조건 중 가장 보편적인 것이 바로 토익TOEIC 점수입니다. 토익 점수 올리기 쉽지 쉽지 않은데 한 번 토익 시험 볼 때마다. 비싼 시험 응시료 때문에 더욱 부담이 되는데요. 직업군인, 일반사병, 사관생도, 군무원, 국군간호사 등 군인이라면 토익 응시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자기개발비용까지 사용하면 토익 시험을 무료로 볼 수도 있다는 사실 오늘은 군인 토익 할인 방법의 모든 것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적인보편적인 토익 시험 응시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만 보고 끝낼 수 있다면야 정말 좋겠지만 고득점을 위해 1년에 수차례 시험에 응시해야 하는 응시자들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 금액입니다.


imgCaption0
토익점수계산기, 토익점수환산기

토익점수계산기, 토익점수환산기

라고 검색하니 나옵니다. 에듀윌 사이트에서 자신이 틀린 갯수를 적으면 다소 점수가 나옵니다. 예상 점수는 모르겠고 틀린 개수를 알 수 있으니, 그것을 작성해 보니 토익 예상 점수 넣는 곳에 틀린 개수를 20, 20으로 넣으니 어려울 경우 800점까지도 나왔어요. 실제로 765점이 나왔으니 이번 시험은 쉬웠다는건가, 아니면 자신이 좀 더 틀렸는데 사실 PART2는 계산 못했음 모르고 맞은걸로 계산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다소 점수는 나오니까. 750정도 나오겠구나 생각은 했었다.

토익 유효기간 연장 시 성적 사전등록 방법

토익 성적 사전등록은 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사전등록 방법은 아래 안내와 같습니다. 첫번째 사이버국가고시센터 홈페이지로 방문해줍니다. 사이버국가고시센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마이페이지 메뉴로 이동합니다. 영어외국어 사전등록 탭으로 이동합니다. 영어외국어 성적 등록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영어 사전등록에서 TOEIC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성적조회에서 시행사 성적조회를 클릭합니다.

조회된 성적 및 응시일자와 등록번호 등을 확인하여 등록 버튼을 눌러 토익 점수 사전등록을 완료합니다.

토익스피킹 시험 접수 방법

1. 네이버에서 토익스피킹 검색해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2. 시험일정 안내에서 전체 일정 보기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3. 희망하는 날짜의 접수하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4. 회원비회원 로그인을 누르세요. 5. 시험센터 선택 후, 시험 시간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6. 토익스피킹은 결제수단 중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결제도 가능합니다. 아래 토익스피킹 할인받는 방법도 소개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접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토익 시험 시간

이번에는 토익시험시간에 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TOEIC은 시간제한이 정해져 있어요. 토익 시험은 LC 약 45분 RC 75분 총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본격적인 토익시험시간 시작 전 답안 작성 등을 위하여 추가로 40분 정도의 시간이 더 소요돼요. 시험 당일 규정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 토익시험시간 늦지 않게 주의하세요 토익에서는 필기도구가 제공되지 않으니 연필과 지우개를 준비하여 시험 당일에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토익시험 접수 후 취소 방법

토익시험접수 후 취소를 원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을 통해 접수 취소하는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접수 확인변경취소 메뉴에서 취소가 가능해요. 우편 토익시험접수 취소의 경우 로그인 후 우편취소 신청하기 필요 사항을 입력하고 출력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하면 됩니다. 우편 취소 신청서는 자세한 사실 여부 확인을 위하여 일반우편은 취급하지 않는다는 점 주의해요 토익 방문 접수 취소의 경우 해당 시험 1일 전까지 신분증을 지참해 토익 위원회 플라자를 방문하여 취소 신청서를 작성해야 해요. 만일 수험자 본인 대신 대리인이 방문 접수 취소를 하는 경우 수험자 및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 취소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답니다.

군인 토익 할인 방법

군인 토익 할인 방법은 너무 간단한데요 아래의 절차로 순서에 맞게 진행해 보세요 가. 군인 규정 주민등록증 준비하기 위 처럼 군인 토익 할인을 받으려면 군인임을 확인하는 신분확인 증명서가 필요한데요. 군인임을 증빙할 수 있도록 인정된 군인 신분증은 아래와 같습니다. 꼭 유의할 것은 군인 할인 접수자는 시험 당일 군인 신분임을 증명할 수 있는 군인 규정 신분증을 지참해야 응시할 수 있으며, 다른 규정 신분증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나. 온라인 아니면 모바일로 토익 시험 접수하기 군인 신분증이 어떠한 것인지 알아두셨다면, 이제 YBM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아니면 모바일로 토익 시험을 접수하면서 우대 할인에 군인을 체크하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토익점수계산기

라고 검색하니 나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익 유효기간 연장 시 성적 사전등록

토익 성적 사전등록은 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사전등록 방법은 아래 안내와 같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익스피킹 시험 접수 방법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