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 터널 운명과 시간이 교차하는 곳

OCN 드라마 터널 운명과 시간이 교차하는 곳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총정리 드라마 블라인드 첫 방송을 재미있게 봤다. 역시 터널이나 보이스4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던 시청자들이라면 블라이드 드라마 역시 재미를 느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은 드라마 블라인드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를 살펴봅시다. 류성준 , 30세 옥택연 경기무영파출소 강력 4팀 형사 경장 범인을 잡기위해 머리대신 몸으로 뛰며 끝까지 쫒는 형사다. 훤칠한 키와 근육으로 다져진 다부진 몸과 멋진 외모가 눈에 뜁니다.

범인의 손목에 수갑을 채울때 온몸에 전율이 생겨나는 그 손맛을 못잊어 경찰이 되었습니다. 잠복근무를 밥 먹듯이 하며 사건이 발생하면 누구보다. 급속도로 현장에 나타납니다.


imgCaption0
블라인드 조은기 주변 등장인물

블라인드 조은기 주변 등장인물

조인숙, 55세 조연희 요양 보호 전문가 은기 엄마. 젊은 시절 간호사 지금은 지방 요양원 간병인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은기에게 털어놓을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권유나, 열일곱살 강나언 고등학생 엄마의 무관심과 왕따, 선생님들의 눈엣가시로 가출팸 생활을 하며 세상에 불만이 많습니다.. 세상에 기댈곳 없는 유나 앞에 은기가 나타났고 자신에게 애정을 쏟아주는 은기에게 손을 내밀고 싶어진다.

백윤영 역진기주

출판사 편집자.유명하고 번지르르한 작가들의 쪼잔하고, 초라하고, 환멸나는 실체는 볼만큼 봤고 어쨌든 그 사이에서 선생님, 최고 영혼 탈탈 털어 을의 의무를 다. 해야만 되는 점에서 그녀는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어쩌면, 담당하고 있던 베스트셀러 작가 고미숙의 갑질과 진상에 시달려 온어언 6년의 시간들이 윤영의 삶을 지금처럼 퍽퍽하게 만들었던 건지도 모른다. 하지만 꿋꿋하게 버텼다. 스트레스가 치솟는 어떤 날엔 엄마한테 대신 좀 화풀이를 하기도 했다.

괴롭게 하는 직장 상사?에겐 고분고분 착한 말만 하면서도내 진지하게 생각하는 엄마에겐 괜한 짜증을 부리는 일은, 이 시대의 모든 딸들이평범하게 하는 일이기도 하니까.그러나. 그날, 그녀가 내뱉은 짜증이엄마가 이 세상에서 들을 마지막 말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길거리에서 한바탕 다툰 뒤 헤어졌던 엄마는그날밤 우정리 라는 낯선 마을의 강가에서 시신으로 발견되었습니다.

3회 2023년 5월 8일월

당신이 가진 비밀

해준과 윤영에게서 수상함을 느낀 우정리 형사 동식. 윤영은 신분 위조를 위해 해준이 교사로 위장 전입한 우정고등학교에 학생으로 전학 가게 됩니다. 그리고 학교엔, 해준이 쫓던 연쇄살인의 진범으로 의심되는 인물들이 하나둘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10 2회 2023년 5월 2일화

돌아갈 수 없는 이유1987년에 불시착한 해준과 윤영. 타임머신은 고장 났고, 돌아갈 방법은 요원합니다.

윤영이 예상외의 모습을 한 19살의 엄마와 아빠를 만나게 되는 사이, 해준은 윤영의 소지품에서 의심스러운 무언가를 발견합니다.

1 미숙 역지혜원

우정고등학교 3학년. 순애와 같은 반. 훗날 윤영이 담당하게 될 베스트셀러 작가.차갑고 이지적인 분위기. 해마다 순애와 전교 1등을 번갈아 차지하지만, 모범생은 아닙니다. 늘 어딘가 다른 곳을 보고 있는 느낌. 서늘한 눈빛에 젠틀한 미소로 무언가 부탁하면또래 여자애들이 꼼짝없이 끌려갈 수밖에 없는 묘한 포스가 있습니다. 늘 책을 들여다보는데,에드가 앨런 포와 서머셋 모옴, 김성종의 추리소설들 혹은 정체불명의 과학책들입니다.

윤해준 역김동욱

방송국 기자 출신 앵커.냉철합니다. 두뇌 회전이 빠르고, 직선적입니다. 에둘러 말하기보단,핵심부터 곧바로 파고드는 게 그의 스타일입니다. 이따금 무표정한 얼굴로 급속도로 읊는 그의 신비스러운 말들은 흘려듣자면철저히 들으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란 걸 알 수 있게 됩니다.

사실 그는… 스스로의 생각 이상으로 따뜻한 사람이기 때문.한번은 lsquo;질문rsquo;보다. lsquo;위로rsquo;가 필요한 순간이 있다는 걸 알고제 속도를 한 발 늦춘 채 기다려줄 줄 아는 그는, 꽤 믿음직한 어른 남자다.

하지만 동시에, 매우 유치하고 삐딱하고 시니컬한 소년의 모습도 품고 있습니다.

무영파출소 사람들

염기남 정인기 경기무영경찰서장 말단형사 시절 뇌물, 협박, 말도 탈도 많았지만 용케 경찰서장이 되었습니다. 조카 살인사건이 발생하자 살인범 검거를 채근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사건을 점점 은폐하기 시작합니다. 오영국 정의욱 경기무영파출소 강력4팀장 강력4팀장으로 팀원들의 든든한 맏형입니다. 진급욕심보다는 무사고 안전제일이 우선으로 윗분들 말 잘 듣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정적인 한방이 있는 훌륭한 리더다. 강찰욱 윤정혁 경기무영파출소 강력4팀 형사 경위 가난한 집에 늦둥이로 태어나 악착같이 공부해서 깜짝 놀랄만한 성적으로 경찰대를 졸업했다.

앞길이 창창하게 열렸다. 생각했지만 턱걸이로 들어온 성준과 비고당하며 자꾸 자격지심이 올라간다.

자주 묻는 질문

블라인드 조은기 주변

조인숙 55세 조연희 요양 보호 전문가 은기 엄마.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백윤영 역진기주

출판사 편집자.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3회 2023년 5월

당신이 가진 비밀해준과 윤영에게서 수상함을 느낀 우정리 형사 동식.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