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이대로 가다간 폭망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이대로 가다간 폭망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Diablo2 Resurrected 일기, 3회차 플레이 액트33막 완료 3 데커드 케인에게 상호 작용하고 거미 숲에 진입합니다. 거미 숲에서 거대 습지로 이동합니다. 레어급 몬스터를 처치하면 황금 새 퀘스트가 활성화되고, 드롭한 비취 조각상을 획득합니다. 마을로 이동하고 데커드 케인에게 상호 작용하여 칼림의 의지 퀘스트를 받습니다. 메시프에게 상호 작용하고 다시 데커드 케인에게 상호 작용합니다. 알코어에게 상호 작용하면 황금 새 퀘스트가 완료되고, 영구적으로 생명력 20이 추가되는 생명력 물약을 보상으로 줍니다.


imgCaption0
세계적인 인기


세계적인 인기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업데이트된 그래픽과 추가된 기능을 높이 평가하는 오리지널 게임의 새로운 플레이어와 팬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비평가와 게임 간행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전 세계를 돌며 여러 토너먼트와 대회를 개최하며 e스포츠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인기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매치에 적극적으로 함께 하는 많은 플레이어와 팁, 계획 및 모드를 나누는 강한 플레이어 커뮤니티에서 분명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사랑받는 클래식 게임의 성공적인 리마스터였으며 전 세계 프랜차이즈의 과거 팬과 신규 팬 모두에게 어필했습니다.

qlvl란?

qlvlquality level은 해당 지역몬스터 내에서 TC에 따라 고유 아이템을 떨어뜨릴 수 있는지 결심하는 등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TC는 노멀 아이템을 떨굴 수 있는지 없는지를 정의 qlvl은 떨어질 수 있는 노말 아이템이 유닉 아이템이 될 수 있는지 없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수치 TC는 정해져 있습니다. 하지만 예외인 경우가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