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예매 꿀팁 (총정리)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예매 꿀팁 (총정리)

연관 글 조금의 렉도 허용할 수 없습니다. 깔끔하게 PC 재부팅부터 합니다. 1인터파크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선택 2왼쪽 상단에 회원정보수정 선택 3다음 화면에서 회원정보수정 다시 선택 4왼쪾에 회원정보수정, 배송관리에서 정보 수정 위에 4번에서 회원정보수정 들어가시면 중간에 본인인증란이 보이실 겁니다. 본인인증을 미리 진행해 주세요 완료하시면 아래와 같이 뜨게 됩니다.


여러 브라우저 사용 및 가족계정 총동원
여러 브라우저 사용 및 가족계정 총동원

여러 브라우저 사용 및 가족계정 총동원

인기 있는 콘선트의 경우는 거의 운의 영역로 보로 보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유한 계정이 아닌 가족 계정을 총동원하여 확률을 높여야 합니다. 여러 계정을 로그인을 위해서는 여러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크롬브라우저에서 계정을 추가해야 합니다 계정 추가는 크롬브라우저에서 우측 상단의 아이콘 선택하시고 추가를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만 가능 아주 중요
결제는 신용카드만 가능 아주 중요

결제는 신용카드만 가능 아주 중요

일반적인 티켓팅이라면 무통장입금이 가장 빠르고 오류가 적습니다. 하지만 이번 임영웅 콘서트는 티켓 리셀러 같은 업자들이 티켓을 쓸어 가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무통장입금을 막았습니다. 따라서 결제는 무요건 신용카드로 하셔야 합니다. 한 번의 실수나 오류로도 노력해서 잡은 티켓을 날려버릴 수가 있는 경우에서 신용카드 결제는 정말 피하고 싶은 것 중에 하나입니다. 트래픽 폭증으로 인하여 서버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서 신용카드 결제 오류가 나는 경우가 너무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업자나 되팔이가 티켓을 못 사게 해서 찐 영웅시대 분들이 더 많이 공연에 오시기를 바라는 조치이니 불편하지만 따라야겠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경험했던 신용카드 결제 중에 그나마 오류가 적었던 것은 혹은 였던 것 같습니다.

무예금계좌 입금 결제 아니면 결제 수단 확인
무예금계좌 입금 결제 아니면 결제 수단 확인

무예금계좌 입금 결제 아니면 결제 수단 확인

인터파크 티켓의 가장 큰 강점은 무예금계좌 입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무예금계좌 입금의 경우 티켓 구매 및 결제 단계에서 시간이 많이 단축되기에 무요건 무예금계좌 입금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일부 콘서트의 경우 무예금계좌 입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파악하여 결제할 수단을 미리 준비해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대기서비스

인터파크티켓 예매대기 서비스란?

희망하는 좌석이 없을 경우, 아니면 좌석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른 좌석으로 이동하고 싶은 경우, 보고자 하는 공연이나 콘서트 날짜 좌석을 선택해서 예매대기 서비스를 청구해 놓으면, 해당 좌석이 예매가 취소될 경우 예매대기 서비스를 신청한 사람에게 먼저 알림을 보내서 예매할 기회를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인터파크 실시간 서버시간 확인, 네이비즘

이번 임영웅 콘서트 공연은 자동 카운드다운이라 서버 시간을 심사숙고하는 게 조금은 덜 중요해지긴 했지만 여전히 예매처의 자세한 서버시간을 아는 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인터파크 티켓의 실시간 서버 시간 확인은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티켓팅 Dday가 되면 여러 유저가 인터파크 서버시간 확인을 위해서 셋팅을 해두니 아무 메뉴나 들어가면 됩니다.

임영웅 콘서트 대구 공연장 위치 안내 엑스코 EXCO 동관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은 에서 열립니다. 엑스코는 대구 지역의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지난 2001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대구 엑스코 동관 주소는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110입니다.

엑스코는 대중교통으로 이동시 대구국제공항에서 약 3.5km 거리로 차량으로 10분, 동대구ktx역에서 5km 거리로 차량으로 15분정도 소요 예상됩니다.

브라우저는 구글 크롬 혹은 네이버 웨일

티켓팅을 위한 브라우저는 크롬과 네이버 웨일을 추천합니다. 각 브라우저별로 23개의 창을 열어두시고 예매하기 버튼이 활성화될 때까지 대기하시면 됩니다.

티켓팅 오픈 최소 1시간 전에 에 접속하셔서 로그인,티켓 배송받을 주소입력 해두세요. 혹시 임영웅 서울콘서트 예매를 안 하셨던 분이라면 인터파크본인인증 해두셨는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인증 여부는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0 무예금계좌 입금이 불가

가장 빠르게 결제하는 방법은 무통장입금이지만, 작년에는 무예금계좌 입금을 못하도록 해놨더라구요. 워낙 플미 붙여 파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건지 일부러 막아놓은것같습니다. . 무예금계좌 입금으로 결제가 안된다면,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면 더욱 빠르게 결제 가능합니다. 특히 좌석 선택전에 아래와같이 부정예매 예방 위한 문자를 입력해야하는데, 그걸 빠르게 입력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여러 브라우저 사용 및 가족계정

인기 있는 콘선트의 경우는 거의 운의 영역로 보로 보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유한 계정이 아닌 가족 계정을 총동원하여 확률을 높여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는 신용카드만 가능 아주

일반적인 티켓팅이라면 무통장입금이 가장 빠르고 오류가 적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예금계좌 입금 결제 아니면 결제 수단

인터파크 티켓의 가장 큰 강점은 무예금계좌 입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