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전기장판 가격 AS 고객센터 구매처 사이즈 일월 전기요 후기

일월 전기장판 가격 AS 고객센터 구매처 사이즈 일월 전기요 후기

겨울의 추위를 뚫고 집안을 따뜻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는 온열매트입니다. 여러가지 브랜드와 제품이 존재하는 이 시장에서 일월 브랜드가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23년형 일월 초절전 카본 온열매트입니다. 이 제품은 이전 온열매트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사용자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이 새로운 제품의 특징과 장단점, 그리고 어떻게 이 상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자 저희가 눈여겨보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온열매트입니다. 초기에는 전기장판이 주류를 이뤘고, 그다음에는 온수매트가 등장했습니다.


3 23년형 일월 초절전 카본 온열매트의 성능과 특징
3 23년형 일월 초절전 카본 온열매트의 성능과 특징

3 23년형 일월 초절전 카본 온열매트의 성능과 특징

23년형 일월 초절전 카본 온열매트는 이전 모델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되어 소개된 제품입니다. 전자파를 최소화하고 빠른 보온력과 절전 기능을 모두 갖췄습니다.

가장 감명깊은 특성 중 하나는 이 제품이 워셔블이라는 점입니다. 이전 카본매트는 세탁이 어렵다고 알려져 있지만, 이 제품은 손세탁이 가능하며 3년에 최대 3회까지 세탁이 가능합니다.

일월 전기매트 사용
일월 전기매트 사용

일월 전기매트 사용

저는 롯데홈쇼핑에서 구입했어요. 5일 만에 배송 왔어요. 정식의 명칭은 일월 워셔블 온열매트요네요. 포장 뜯을 때부터 느끼는 가벼움 정말 가벼워요 여성분 혼자 사신다면 관리하기 편하실 거 같습니다. 구성품은 온열매트, 전원 코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여러분은 사이즈 잘 확인하고 사세요 제 침대가 싱글킹이였나봐요. 일월 전기매트 싱글은 싱글침대에 맞는 사이즈 같습니다. . 어차피 더블은 안 맞을 거 같으니 그냥 사용할 예정입니다. 전기매트와 전기코드를 사진과 같이 꽂아주세요. 싱글이라 분리 난방기능은 없습니다.

일월 AS 고객센터

30일 이내 새 상품 교환 2년 이내 무상 수리 2년 초과 유상 수리 보증기간 기준은 택배 수령일 니다. 당연히 고객 과실에 의한 고장은 유상 수리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3 23년형 일월 초절전 카본 온열매트의 성능과

23년형 일월 초절전 카본 온열매트는 이전 모델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되어 소개된 제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월 전기매트 사용

저는 롯데홈쇼핑에서 구입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월 AS 고객센터

30일 이내 새 상품 교환 2년 이내 무상 수리 2년 초과 유상 수리 보증기간 기준은 택배 수령일 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