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스텐 에어프라이어(14L) 3개월 사용기

블랙앤데커 스텐 에어프라이어(14L) 3개월 사용기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었지만 2리터 짜리 너무 작은 사이즈 였어요. 정말 작은 조기 3마리 넣을수 있는 정도이고 치킨 텐더는 6개 정도 닭은 제일 작은 닭을 닭다리 날개 개별적으로 한개씩만 넣을수 있었습니다. 그것도 나름 잘썼지만 가 세일 하길래 바로 구매 했어요. 에어프라이어 걱정 하시는 분은 무조건적으로 큰걸로 사세요. 2리터 짜리는 사용 못한답니다. 7리터 이상은 되야 여러 요리에 충분히 사용 할수 있습니다. 흥겨우면서 로켓 배송 전날에 밤 7시에 주문 했는데 새벽7시 전 배송되는 로켓 와우로 블랙엔데커 7.8L BXEO1903A 배송왔어요.

언박싱은 뭐든 신납니다.


첫 에어프라이어 이렇게 만났습니다.
첫 에어프라이어 이렇게 만났습니다.

첫 에어프라이어 이렇게 만났습니다.

필자가 배우자에게 LG 프라엘 LED마스크를 구매 시 해당 쇼핑몰에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벌써 2년이 넘었지만, 당시 에어프라이어는 꽤나 핫한 아이템이었습니다. LED 마스크 가격이 비싸긴 했지만, 에어프라이어를 받을 수 있어 좋았어요. 당시 받았던 모델은 PENSONIC이라는 브랜드의 1.6L 에어프라이어입니다.

동탄 이마트 3층 일렉트로 마트 방문
동탄 이마트 3층 일렉트로 마트 방문

동탄 이마트 3층 일렉트로 마트 방문

에어프라이어가 정말 종류가 많았습니다. 5L 6L도 대용량에어프라이어라고 해야할까요? 위 에어프라이어의 구매조건 중 첫차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만족하는 제품은 BLACKDECKER사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기가 무려 7.8L나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것보다. 5배 정도 큰 용량입니다. 거기다. 옆에 있던 56L의 용량을 가진 에어프라이어 제품과 외형적인 크기가 비슷합니다.

그래서 대용량에어프라이어인 블랙엔데커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시면 보통 기름종이를 많이 이용합니다. 기름종이를 너무 크게 잘라 사용하시면, 위쪽에서 회전하는 FAN에 기름종이가 껴 불이 붙을 수 있습니다. 필자 내도 사용하다가 타는 냄새가 나서 에어프라이어를 열어보니, 기름종이에 불씨가 살짝 붙은 경험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작은 에어프라이어는 당근 마켓으로 동네분에게 좋은 가격에 보내드렸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작은 것 사면 언젠간 바꾸게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구매하실 때에는 디지털로 온도조정 및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크기가 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용량에어프라이어 블랙엔데커 연관 글을 마칩니다.

세라믹 코팅, 스테인리스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는 불소수지 코팅 테프론으로 되어있었으나 인체에 유해하다는 논란이 많습니다. 사실 많은 조리기구나 프라이팬이 테프론이고 여태까지 많이 쓰여 왔으니 별 문제없습니다.. 라는 의견도 대량입니다 그래서 세라믹 코팅이 되어 있다면야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좀 떨어지고 금액이 더 올라갑니다. 스테인리스에 경우 오염에 강하지만 청소가 더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상표 순위

여러가지 브랜드의 에어프라이어 중에서 어떤 상품을 선택할지 고민된다면, 인기 브랜드를 참고해 보세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의 일반적인 브랜드로, 뛰어난 성능과 품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쿠진아트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여러가지 기능을 갖춘 상품을 제공합니다. 블랙앤데커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사용이 간편하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여러가지 브랜드와 제품들 중에서 자신의 요구사항에 가장 잘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는 건강한 요리, 간편한 조작성, 여러가지 요리 가능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매 시에는 크기와 용량, 기능과 사용성, 브랜드와 가격을 고려해야 하며, 필립스, 쿠진아트, 블랙앤데커 등의 브랜드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참고하여 최적의 에어프라이어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첫 에어프라이어 이렇게

필자가 배우자에게 LG 프라엘 LED마스크를 구매 시 해당 쇼핑몰에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탄 이마트 3층 일렉트로 마트

에어프라이어가 정말 종류가 많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라믹 코팅, 스테인리스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는 불소수지 코팅 테프론으로 되어있었으나 인체에 유해하다는 논란이 많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