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9월 알뜰폰 요금제 TOP5

23년 9월 알뜰폰 요금제 TOP5

lg u플러스 알뜰폰으로 교체한 후로는 신세계를 맛본 듯합니다. 알뜰폰으로 바꾸기 전에는 매달 8만 원 이상의 요금제를 냈는데 지금은 만원대로 싸게 내고 있습니다. 저는 lg u플러스 알뜰폰 에넥스텔레콤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 좋은 혜택들을 저만 알고 있기 아까워 요금제부터 분명한 내용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lg u 알뜰폰 에넥스텔레콤 소개 2.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제안 3. 알뜰폰 셀프개통하는 방법 유심칩을 사용해서 에넥스텔레콤에 가입하면 바로 kt, lg u 알뜰폰 요금제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은 알뜰폰 선구자 A모바일로 통화품질 및 여러가지 프로모션 혜택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알뜰폰의 장단점
알뜰폰의 장단점

알뜰폰의 장단점

첫째 알뜰폰의 강점은 과거 3사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일반 통신망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사용 중인 통신사에서 번호가 이동이 가능하여 요금제를 바꾸는 데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이 있었으나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 및 고객지원 등에서 굉장히 미흡하다는 점로 보입니다 3사는 문제가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만 하면 상담원을 연결할 수 있었으나 알뜰폰은 그렇지 못합니다.

잔여 데이터 확인
잔여 데이터 확인

잔여 데이터 확인

리브엠 LG 유플러스 알뜰폰으로 로밍하면, 일반 유플러스 가입자들과 통합된 고객센터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불편함을 느끼는 점이 있다면, 알뜰폰의 경우 인터넷 페이지에서 로밍 잔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고, 카카오톡 유플러스 로밍센터 채널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몇분 이내에 금방금방 상당원 연결이 되기 때문에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lg u알뜰폰 요금제
lg u알뜰폰 요금제

lg u알뜰폰 요금제

프로모션 A 스페셜 11GB 음성 기본, 문자 기본, 데이터 11G2G3 MBPS, 기본료 36,300원에서 추가할인 20,900원 추가할인받아 청구기본료는 15,400원 추가할인개월은 7개월입니다. 프로모션 A스페셜 15GB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B3Mbps, 기본료 28,600원에 추가할인 18,700원 받아 7개월간 청구기본료 9,900원입니다. 2023년 7월 14일 7월 31일까지 LGU 알뜰폰 요금제 썸머할인 프로모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제휴카드 이용시 혜택은 요금제 상관없이 매달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2만 원 캐시백과 1만 원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은 1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리브엠 로밍 요금제 종류

리브엠은 총 5가지의 요금제가 있고, 이 중에서 제일 이성적인 요금제는 제로 라이트로 보입니다 최근 일본 여행 5박 6일을 다녀왔는데, 3.5GB 7일 33,000원 요금제로 여유롭게 사용했습니다. 문자문자 수신 무료 단문 문자문자 발신 건당 165원 발신의 경우 한국에 핸드폰으로 걸 때, 02 번호로 걸 때, 외국 현지 전화번호로 전화 걸 때도 모두 무료라고 합니다. 한국 스마트폰 번호로 전화걸 때 제대로 통화가 안 걸릴 때는? 82 10 1234 5678 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여유텔레콤

다음으로 추천드릴 요금제는 여유텔레콤로 보입니다 추천드릴 요금제는 여유 LTE300분3G로 보입니다 해당요금제는 프로모션 요금제로 요금제 해지 후 3개월 이내엔 프로모션 요금제는 재가입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약정 요금제로 요금제 가입 7개월까지는 0원이고 8개월 차부터 부가세포함 7700원 청구됩니다 통화 300분 문자 300건 데이터 3gb입니다.

로밍 연관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해외 횡설수설은 차단하고, 카카오톡만 쓸 수 있나요?네. 대신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는 곳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Q2. 해외에 있는 나에게 한국에 있는 지인이 전화 하면 상대방에게도 국제 전화료가 부과되나요?아니요. 한국의 지인은 국내 통화료만 부과되고 해외 로밍 이용중인 고객님께 로밍 수신요금이 부과됩니다.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수신 요금이 무제한 무료입니다. Q3.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데이터 로밍 요금이 발생했어요인터넷에 접속하지 않더라도 휴대폰 앱이 자동업데이트 되고 데이터 요금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일이 전혀 없습니다.면 사전에 데이터 해외 로밍을 차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Q4. 저와 지인 둘 다. 로밍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에, 친구와 통화하면 둘 다.

자주 묻는 질문

알뜰폰의 장단점

첫째 알뜰폰의 강점은 과거 3사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일반 통신망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잔여 데이터 확인

리브엠 LG 유플러스 알뜰폰으로 로밍하면, 일반 유플러스 가입자들과 통합된 고객센터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 u알뜰폰 요금제

프로모션 A 스페셜 11GB 음성 기본, 문자 기본, 데이터 11G2G3 MBPS, 기본료 36,300원에서 추가할인 20,900원 추가할인받아 청구기본료는 15,400원 추가할인개월은 7개월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