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택배 CNPLUS 신규 프로그램 LOIS PARCEL 로그인 방법

CJ대한통운 택배 CNPLUS 신규 프로그램 LOIS PARCEL 로그인 방법

위의 사진은 21년 5월 26일 시제이대한통운택배의 배송완료 사진입니다. 배송 메시지에 택배물품을 문앞에 놓아달라고 적어본들 부질없는 짖이고, 택배 기사에게 문자해서 부탁도 해보고,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항의도 해보았지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집앞에 놓아 줄것도 아니면서 매번 배송장소 지정 문자는 뭐하러 보내는지 모르겠다. 어찌 시제이대한통운택배 기사의 횡포가 이것 뿐이겠는가, 이후 언젠가는 비타 500 100병들이 2박스를 주문했는데, 1층 통로에 두고 가려던 시제이 택배기사와 맞딱뜨렸다.

집앞까지 운반해줄 것을 희망하는 것 같았다 바쁘다며 엘리베이터에 실어 줄테니 가져가라고 대담하게 말하고서는 엘리베이터에 밀어 넣더니 뒤도 안추억하고 가버렸다. 이야말로 아연실색할 수 밖에 없는 일이었다.


모바일 조회
모바일 조회


모바일 조회

모바일로도 쉽게 내 상품의 배송 위치 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 처음에 핸드폰 인증과 개인정보 동의 해주시면 PC와 비슷하게 동일하게 송장 번호만 조회시해 주시면 실시간 담당 배송 기사님 확인과 자세한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cj대한통운 택배 조회에 대하여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확인을 위하여서 어플로 전개형식 시에는 인증을 진행해야 하지만 pc로는 정말 단순하게 송장번호로만 바르게 조회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택배들을 수거하여 곤지암허브에 내려놓았다는 뜻 입니다. HUB에서 간선하차 후에는 다시 분류 되어행낭포장 더 세부적인 배송 지역의 터미널SUB로 보내어 집니다. 택배가 SUB에 간선하차 하였다면 택배가 최종 목표지점에 도착하기 전 마지막 단계이기 때문에, SUB에서 간선하차가 완료되었다면 택배가 도착하는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간선상차는 택배가 집하 단계가 끝난 후에 실현하는 과정으로, 분류가 끝난 택배를 대형 화물차에 실은 후 중계지 아니면 지역 영업소로 걸어가는 상황을 말합니다.

간선상차로의 이동은 주로 밤에 이루어지며, 간선상차로 표시된 곳이 자신이 사는 지역과 먼 거리일 때는 택배를 하루 뒤에 받게 됩니다. 반면, 자신이 사는 지역일 경우는 당일 오후에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CJ대한통운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CJ대한통운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This is CJ Korea Express sales and operating profit.

CJ대한통운의 매출액입니다. 2020년 12월 107,811억원, 2021년 12월 113,437억원, 2022년 12월 121,307억원의 매출액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가는 저렇게 엄청나게 하락했지만 그래도 실적은 오르고 있습니다. 쿠팡과의 경쟁 때문인 것 같습니다. . 사람들의 소비패턴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넘어가면서 택배수요는 꾸준할 것 같습니다.

2023년9월5일 업데이트 택배시스템이 기존의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웹애플리케이션으로 바뀌었습니다. 바뀐 시스템의 화면은 조금 다르지만 매우 유사하고 순서는 동일하므로 따라하시는데 어려움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1.cj대한통운 택배 시스템에 로그인 합니다cnplus 상단 메뉴에서 운송장출력 부분 운송장 출력 을 클릭합니다. 2.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