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8월 1 1 행사 상품 알아보기(과자류 및 식품)

GS 8월 1+1 행사 상품 알아보기(과자류 및 식품)

지금은 전 세계 어디에 가도 한국 라면 구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약 10여 년 전, 스위스 융프라우 최정상 매점에서 신라면 컵라면을 10유로에 팔고 있었으나 처음 가격에 놀랐고, 신라면의 파급력에 관해 신기하면서도 뿌듯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캐나다. 토론토 월마트에는 신라면 정도가 아닌, 여러가지 브랜드, 종류별로 인스턴트 식품 한 코너를 장악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월마트에서 찾은 여러가지 한국 브랜드의 식품과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3, 2, 1열을 모두 한국 라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라면 브랜드도 국내 Top 3 농심, 삼양, 오뚜기의 여러가지 라면이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1999년 7월에 첫 출시된 물품 중 하나지만 원년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단종되었습니다. 1999년 11월에 출시된 무리수 3종 중 하나며 봉지와 면의 색이 붉은색입니다. 공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단종되었습니다. 1999년 11월에 출시된 무리수 3종 중 하나며 봉지와 면의 색이 녹색입니다. 공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단종되었습니다. 1999년 11월에 출시된 무리수 3종 중 하나며 봉지와 면의 색이 갈색입니다. 위 딸기맛, 메론맛과 더불어서 공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단종되었습니다.

오뚜기 물품 연혁에 등장하진 않지만 최소 2000년에 공개한 걸로 보입니다.


imgCaption0
스위트콘맛

스위트콘맛

1999년 9월 출시되고 얼마 안 돼서 단종되었다가 2017년 11월에 부활했으며 디자인도 리뉴얼되었습니다. 1999년 9월에 출시되었으며 현재도 판매 중입니다. 마치 떡볶이 라면 같은 느낌입니다. 2022년 9월 15일에 출시되었으며 달고나의 진한 설탕맛이 난다. CU, GS25 편의점 한정 상품으로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 캐릭터와 컬라보레이션을 해서 춘식이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달고나향은 느껴지지만 전체적으로 밍밍하면서 이도 저도 아닌 맛인지라 스티커를 수집하려는 사람이 아니면 감히 다시 구매하기 꺼려진다.

와사비김맛

2017년 11월에 스위트콘맛과 함께 와사비김맛을 출시했다. 조용히 출시돼서 그런지 연관 기사는 없습니다.. 참고해서 와사비향이 강하고 고소한 김향이 약간 나지만 평소에 와사비를 즐기는 사람이 섭취하여도 좀 많이 매운 편입니다. 스프를 골고루 섞지 않아서 한쪽에 몰릴 경우 고통스러울 수 있으니 주의하자.2020년쯤에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사라지고 있습니다. 아마 단종된 듯. 2002년 9월에 출시했으며 그 당시 사진은 현재 구하지 못한 상태다.

하지만 2019년 말에 미니뿌셔로 다시 생겼습니다. 카레맛과 매운 맛도 같이 난다. 2019년 말에 미니뿌셔 카레맛과 함께 출시했다. 맛은 스낵면 부숴 먹는 맛과 별반 다를 게 없습니다..

음료, 전통차

1 빙그레 바나나 우유 200ml 8.97 each가격이라고 되어 있는데, 설마 1개 가격은 아니겠죠. 세부적으로 보니 BTS협찬인가 봅니다. 만화 캐릭터에 BTS의 지민, 제이홉, V라고 쓰여 있네요. 한국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최고 인기 음료라는 뚱바. 바나나 우유는 아무래도 뚱바가 제 맛인데, 지구 반대편으로 유통되기가 쉽지 않아 멸균 카톤팩으로 오는 듯합니다. 2 롯데 밀키스 1.5L 3.47 두원 농협 고흥 유자차 1kg 9.77 얼마 전 코스코에서도 판매하는 거 봤는데, 이 곳 캐네디언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겨울이 긴 캐나다에서 감기 예방으로 최고입니다.

가격을 왜 올리는 거에요?

그에 반면 반대의 행보를 달리고 있는 품목도 있습니다. 바로 아이스크림입니다. 가장 열정적인 시기 더워질 시기에 아이스크림 가격이 상승해야만 되는 내용이 잇따라 유명해지면서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아졌습니다. 라면과 과자가 가격이 인하된 반면, 2023년 7월 1일부터 아이스크림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제조업체들은 원재료 가격과 물류비 상승을 이유로 인상을 결정했습니다. 원재료 가격은 2022년 1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약 20 상승했고, 물류비 또한 2022년 1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약 15 상승하였습니다.

이러한 원재료 가격과 물류비 상승으로 인해 아이스크림 제조업체들은 생산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제조업체들은 생산 비용 증가를 가격 인상으로 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은 평균적으로 5~10% 수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위트콘맛

1999년 9월 출시되고 얼마 안 돼서 단종되었다가 2017년 11월에 부활했으며 디자인도 리뉴얼되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사비김맛

2017년 11월에 스위트콘맛과 함께 와사비김맛을 출시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음료 전통차

1 빙그레 바나나 우유 200ml 8.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