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룸 아나운서 안나경 프로필 학력 고향 키 앵커 안나경 결혼 연세 손석희 가짜뉴스

JTBC 뉴스룸 아나운서 안나경 프로필 학력 고향 키 앵커 안나경 결혼 연세 손석희 가짜뉴스

장님들에게 코끼리를 만져보라고 했어요. 코끼리 코를 만진 사람 다리를 만진 사람 귀를 만진 사람 배를 만진 사람 꼬리를 만진 사람 전체를 보지 못했어요. 그들이 만진대로 코끼리는 이렇다고 말을 해요. MBC PD수첩이나 JTBC 뉴스룸에서 보도 한 것은 아주 편협적인 것이며 일부분을 인용했습니다. 오해의 소지를 없애기 위해 다. 들으시고 판단하시길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MBC PD수첩과 JTBC 뉴스룸에서 에 관해 보도한 돌나라 입장문


MBC PD수첩과 JTBC 뉴스룸에서 에 관해 보도한 돌나라 입장문

두 방송국의 보도를 보았습니다. 돌나라 사람들도 깜짝 놀랐습니다. 한류가 세계적인 문화를 선도하고 있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자랑스런 선두 주자인 대한민국에 어찌 이렇게 왜곡된 거짓 방송이 있을 수 있습니까? 보도 내용이 사실이라면 돌나라 사람들도 자탄할 것입니다. JTBC 방송사는 끝까지 브라질 현장에 한 번도 와보지도 않았고 자기들이 판단하고 싶은 대로 해석해서 악의적으로 방영했습니다.

MBC는 30년 전에도 저희 돌나라에 에 관해 취재했다가 자체 심의결과 방영하지 않아서 그래도 양심적인 방송국이라고 믿었습니다.

자신과 부인의 신분증을 맡겨 해당 세력들이 임씨 부부 명의로 대리 투자할 수 있게 했습니다. 임창정 당연히 그 친구들이 하는 팀들이 하는 룰인가보다. 저는 주식을 모르니 그렇게 다. 해줬어요.30억원이 한달 반 만에 58억원이 됐지만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지는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임창정 돈 많으신 회장님들도 개인 돈을 불려주고 막 그런다고 하니까 하지만 제가 뭐 어떠한 방식으로 그걸 기자 임씨에 의하면 이들은 임씨가 넣은 30억원으로 신용매수까지 해 모두 84억원어치 주식을 샀습니다.

임창정 저는 30억원을 샀죠. 근데 84억을 샀던 거입니다. 저는 몰랐죠.임씨는 어제와 오늘 폭락으로 오히려 손해를 봤다고 주장했습니다. 임창정 둘 다. 반 토막이 나 있는 거입니다. 뭔일인가 그게 어제인 거죠. 그랬더니 이게 누군가에게 당했다라는 표현입니다. 이상 임창정 주가조작의 대한 혐의 부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