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OCN Movies,OCN Thrills 편성표 326,27,28(금,토,일)

OCN OCN Movies,OCN Thrills 편성표 326,27,28(금,토,일)

올 추석은 다음 달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 돼 황금 휴가기간을 맞았다. 28일부터 개천절인 다음 달 3일까지 6일간 쉴 있습니다.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까지 겹쳐 TV 볼거리는 풍성합니다. 요즘 MZ세대들이 넷플릭스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신작을 즐겨보는 만큼, 명절 특선 예능물은 줄어드는 추세다. 그래도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은 콘서트부터 다큐멘터리, 영화까지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전우치 감독 최동훈 전우치전을 기반으로, 족자 속에 갇힌 도사 전우치가 500년이 지난 현대에 풀려나서 한바탕 활극을 벌이는 내용입니다.

2009년 개봉했으며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등이 출연합니다. 28일 OCN에서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됩니다.


imgCaption0
KBS, god김연자로 세대통합

KBS, god김연자로 세대통합

KBS는 집단 god와 트로트가수 김연자진성 콘서트로 세대를 아우른다. 개국 50주년을 맞아 대기획 god를 선보입니다. 가수 나훈아와 심수봉, 임영웅, 밴드 송골매를 잇는다. 데뷔 25년차 god는 9일 인천 송도에서 공연을 마쳤으며, 2TV에서 28일 오후 8시50분 방송합니다. 같은 날 오전 10시30분 KBS 1TV 국악 동요 부르기 한마당을 편성합니다. 전국 12팀 어린그들이 창작 국악 동요 무대를 펼친다.

청학동 소녀 김다현이 처음으로 MC를 맡는다. 2TV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은 추석 당일인 29일 오후 8시40분 시청자를 찾습니다. 김연자는 나훈아의 어매, 진성은 조용필의 일편단심 민달레 등을 준비합니다. 국악인 박애리남상일, 댄서 생동감크루도 힘을 싣는다. 1TV 다큐멘터리도 풍성합니다. 내 고향 꿈엔들 잊으리요는 고향과 추석 의미를 되짚는다. 2부작이며, 2829일 오전 9시40분 방송합니다.

MBCSBS, 특집 다큐로 위로

MBC와 SBS는 추석 연휴와 아시안게임 중계가 겹치는 만큼, 특집 예능물은 선보이지 않습니다. MBC는 30일 오전 8시20분 다큐 오느른을 방송합니다. MBC 최별 PD가 김제에서 4500만원짜리 폐가를 고쳐 사는 이야기다. 동명 유튜브 채널에서 일상을 밝히고 있으며, 지난해 설 특집으로 전파를 탄 상태다. 최 PD가 가수 요조 도움을 받아 시골 책방을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다. MBC라디오는 추석 특별기획, 휴먼다큐 고집 3부작을 내놓는다.

27일 첫 선을 보였으며, 2829일 오전 8시30분 방송합니다.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무관하게 자신의 꿈을 쫓아 한 우물만 파는 이들의 이야기다. 배우 박진희가 내레이션을 맡는다. SBS는 추석특집 다큐 아시아 청년, 편견의 벽을 넘어를 선보입니다. 총 2부작입니다. 1부 무비 GO, 젊음 나빌레라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한국 청년들이 핸드폰 영화제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는다.

종편, 트로트특선영화 조화

TV조선 추석 특집은 트로트가수 김호중송가인이 책임진다. 그레이트 김호중은 28일 오후 10시 시청자를 찾습니다. 어린 시절 시작한 성악부터 대중과 가까워지고 싶어 택한 트로트까지 담는다. AR 증강현실을 활용, 공간 제약을 넘어선 무대를 선보입니다. 미디어 퍼포먼스, 전구를 빛으로 활용한 연출 등 화려한 퍼포먼스도 버무린다. 송가인은 3년 만에 TV조선 오디션 미스트롯2019 시즌1 출신과 3년 만에 뭉친다.

정미애, 홍자와 함께 한 콘서트 꽃은 29일 오후 10시 전파를 탄다. 송가인은 우리소리 바라지와 함께한 무대를 선보입니다. 정미애는 갈고 닦은 댄스 실력을 뽐내고, 홍자는 특유의 절절한 감성을 드러낸다. 미스트롯220202021 출신 홍지윤이 게스트로 등장,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KBS god김연자로

KBS는 집단 god와 트로트가수 김연자진성 콘서트로 세대를 아우른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MBCSBS 특집 다큐로

MBC와 SBS는 추석 연휴와 아시안게임 중계가 겹치는 만큼, 특집 예능물은 선보이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종편 트로트특선영화 조화

TV조선 추석 특집은 트로트가수 김호중송가인이 책임진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