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빕스 제일제당센터점 샐러드바 방문 후기(대게,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이라니)

VIPS 빕스 제일제당센터점 샐러드바 방문 후기(대게,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이라니)

CJ VIPS 빕스 제일제당점 방문 후기입니다. 여기는 프리미어 매장이어서 대게,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우선 지하철역인 동대문역사공원역이 제일 가깝습니다. 6번 출구로 나와서 도로 따라서 쭉 걸어가고 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올라오면 누가 봐도 CJ 연관 건물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제일제당센터점에는 여러 CJ 자회사가 있습니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는 1층에 있고 빕스, 올리브영은 지하 1층에 있습니다. 건물 정문을 지나서 쭉 들어오면 더키친 옆으로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내려오면 가운데로 오면 이제 저기 빕스가 보입니다.


할인 방법
할인 방법

할인 방법

빕스는 신용카드도 있고 통신사 할인도 있는데, 가장 좋은 건 얼리버드 예약 할인입니다. 네이버에서 빕스 프리미어 검색을 해서예약하면 되는데, 시간 선택을 10시 30분과 11시 딱 2가지 타임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25 할인해 줍니다. 여기에 따로 청구 10 할인되는 카드 있다면야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죠. 2명이 가서 청구할인까지 받으니까 1인당 약 3만 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샐러드바에 대게, 와인, 맥주까지 먹었으니 나름 훌륭한 선택입니다.

식사 후기
식사 후기

식사 후기

이제 진중하게 식사를 시작합니다. 첫번째 가볍게 쌀국수와 훈제연어, 새우, 샐러드 종류를 먹습니다. 여기에 대게가 있었으나 인기가 많습니다. 초기에는 좀 작은 느낌이 있었는데, 중간에 가보니까 정말 큰 거의 모든 다리가 있더라고요. 대게를 많이 못 먹게 하려고 하는 건가, 간이 짠 편입니다. 육수를 충분히 빠져나오게 하고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꽃게찜도 맛있어요. 피자도 있고요. 올리브랑 파프리카도 챙겨 먹어야 건강해지는 느낌이죠. 요건 와인 안주 테이블에 있는 건데 과자에 치즈 올려서 먹으니까 단짠단짠이 잘 어울립니다.

냉동 망고도 있고 사과도 있었으나 전체적으로는 과일 종류는 미흡한 편입니다.

최종 후기
최종 후기

최종 후기

빕스를 가본 게 6년 전이었고 다시 갈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어지점은 마실 것도 무제한이고 대게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가 본점입니다. 보니 음식에 신경을 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여기는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새우와 생맥주가 가장 맛있었고 대체적으로 핑거푸드가 맛이 좋았습니다. 이용 시간은 처음에 2시간 30분이라고 해서 너무 많이 준다고 생각했습니다.

식사를 하고 마지막으로 커피를 마실 때가 거의 2시간쯤 되더라고요. 종류가 많고 술도 마시다. 보니 시간이 정말 훅 가는 것 같네요.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빕스 제일제당센터점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할인 방법

빕스는 신용카드도 있고 통신사 할인도 있는데, 가장 좋은 건 얼리버드 예약 할인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식사 후기

이제 진중하게 식사를 시작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종 후기

빕스를 가본 게 6년 전이었고 다시 갈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