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수시원서 접수 방법 진학사, 유웨이어플라이 공통원서 쓰는 방법

2022학년도 수시원서 접수 방법 진학사, 유웨이어플라이 공통원서 쓰는 방법

2023학년도 수시 원서접수가 벌써 3일째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일찍 원서접수를 마감하는 대학들은 이제 본격적인 경쟁률이 상승할 것입니다. 하지만 17일토까지 원서접수를 마감하는 대학들은 지금도 탐색전 단계입니다. 어제는 2023학년도 수시 원서접수의 진학사 스마트 경쟁률에 대한 소개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유웨이 파워경쟁률에서 제공하는 2023 수시 원서접수 실시간 경쟁비율 소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PC보다는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더 많이 하기 때문에 핸드폰 기준으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PC로 보더라도 화면만 약간 다를 뿐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수시 원서 접수 유의사항
수시 원서 접수 유의사항

수시 원서 접수 유의사항

수시 원서 접수를 할 때는 다음과 같은 유의사항을 꼭 지켜야 합니다. 수시 원서 접수 가능한 횟수는 총 6회입니다. 산업대학, 특수목적대 등은 횟수에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합니다. 수시로 합격한 대학이 있다면 정시로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중복지원 횟수는 차감됩니다. 한 곳의 대학에 2번 지원할 경우 횟수는 2회가 차감됩니다. 이중등록은 금지됩니다. 수시로 합격한 대학에 등록을 한 후에 정시나 충원모집으로 다른 대학에 등록하면 입학이 취소됩니다.

수시 원서 접수 비용
수시 원서 접수 비용

수시 원서 접수 비용

수시 원서 접수 비용은 대학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대학당 5만원 내외이고, 면접이나 실기를 진행할 경우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습시험 전형은 23만원 정도 더 높은 수준이고, 논술 전형은 6만원 선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비용은 모든 대학 입학처 사이트에 나와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고 금전계획을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수시 권장 학과 원주 한라대학교 영상제작학과

영상제작학과는 디지털 멀티미디어 시대의 대표 콘텐츠인 영상물을 기획, 제작, 만들어내는 전문지식 능력을 길러주는 학과입니다. 영상제작학과에서는 영상 기획, 촬영, 편집, 음향, 애니메이션, VFX 등 여러가지 영상 개발 과정을 배우고, 실무적인 실습을 통해 영상 산업에 진출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합니다. 원주 한라대학교 영상제작학과는 영상개발 분야에서 실력 있는 교수진과 현장 강사진으로 구성된 교육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영상 장비와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와 편집실을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이 실무에 필요한 기술과 능력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영상제작학과는 수시로만 지원할 수 있는 특별전형으로, 실기시험과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합니다. 실기시험은 영상 개발 연관 지식과 기술을 평가하고, 면접은 학생의 적성과 열정적인 평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시 원서 접수 유의사항

수시 원서 접수를 할 때는 다음과 같은 유의사항을 꼭 지켜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시 원서 접수 비용

수시 원서 접수 비용은 대학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수시 권장 학과 원주 한라대학교

영상제작학과는 디지털 멀티미디어 시대의 대표 콘텐츠인 영상물을 기획, 제작, 만들어내는 전문지식 능력을 길러주는 학과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