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꽉 통새우와퍼세트 칼로리 리뷰

버거킹 꽉 통새우와퍼세트 칼로리 리뷰

버거킹 같은 큰 프랜차이즈들은 매월 행사를 많이 하기 때문에 어떤 햄버거를 먹을지 고민될때 저는 고민할 필요하지 않고 통새우와퍼를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버거킹 최애메뉴 인기메뉴인 통새우와퍼를 맛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와본 버거킹의 순쇠고기 패티는 수제버거만큼 향과 적절한 기름기가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고, 거기에 올려진 통새우는 통새우와퍼가 가히 버거킹에서 최고의 메뉴라고 느낄 수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2. 통새우와퍼 후기 오늘 추천드릴 햄버거는 바로 통새우와퍼 입니다.

통새우와퍼는 첫째 햄버거 사이즈가 꽤나 큰편입니다.


imgCaption0
트러플 머쉬룸 와퍼 맛 평가


트러플 머쉬룸 와퍼 맛 평가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먹으러 가기 전에 여러 유튜브의 맛평가를 봤는데, 이전보다. 못하다는 평이랑 여전히 맛있다는 평 두개가 있어서 직접 먹어보지 않고서는 모르겠다라는 생각에 더욱 중립적인 감정을 갖고 평가를 하기로 다짐했어요.

트러플 머쉬룸 와퍼 맛평가를 하면 패티의 육향과 트러플의 진한 향이 잘 균형잡힌 맛이 기본베이스로 너무 훌륭했습니다. 머쉬룸 버거인 만큼 중간에 버섯의 식감과 함께 버섯향이 올라와서 고급진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솔직히 이전에 먹었던 맛이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현재의 버거도 충분히 맛이 있어서 재구매 의사가 충분한 햄버거에요. 트러플 소스를 좋아하거나 버섯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권하는 햄버거입니다.

사이드 메뉴 어니언링

버거킹 사이드 메뉴인 어니언링을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꽤 괜찮았어요. 다른 소스를 추가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집에 있는 칠리양념에 찍어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고요. 어니언링에 칠리소스 조합도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양파의 향과 칠리소스의 꿀 조합으로 많은 분들이 즐겼으면 좋겠네요. 이상, 버거킹 돌아온 메뉴, 트러플 머쉬룸 와퍼 버거 솔직한 후기 리뷰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