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핸드크림 라 크렘 망 LA CRÈME MAIN

샤넬 핸드크림 라 크렘 망 LA CRÈME MAIN

Tiger Jelly 젤리호랑이 물품 소개 LA CREgraveME MAIN 핸드백 액세서리 같은 케이스는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고 변하지 않는 형태를 유지합니다. 내용물은 샤넬의 대표되는 두 개의 꽃인 메이 로즈 왁스와 아이리스 팔리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리치하고 깨끗한 텍스쳐로 손과 손톱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존하는 기능을 합니다.


레이디백 미듐
레이디백 미듐


레이디백 미듐

레이디백 미듐부터는 사이즈가 꽤 큰 편이죠? 레이디백 미듐 사이즈는 24x20x11cm이고 가격은 현재 810만원 입니다. 미듐 사이즈까지는 색상도 다양하고 램스킨과 페이던트 두 가지로 소재도 선택지가 있는 편이었어요. 그래도 미듐 사이즈부터는 역시 무채색이 잘 조화로운 것 같습니다. . 작은 사이즈는 귀여워서 알록달록한 유색이 조화로운 반면, 미듐부터는 숭고한 분위기가 강해 아무래도 조용한 색상이 더 잘 조화로운 것 같습니다.

레이디백 라지
레이디백 라지

레이디백 라지

마지막으로 대망의 레이디백 최대 사이즈인 라지입니다. 레이디백 라지 사이즈는 32x25x11cm이며, 가격은 880만원입니다. 디올백도 천만원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네요. 정말 명품은 오늘이 제일 싸다. 다시한번 뇌와 가슴에 새겨봅니다. 라지 사이즈의 경우 모델이 든 사진을 보시면 굉장히 큰 편인 것을 알 수 있어요. 또, 색상이 다양하지 않더라구요? 라지의 경우 유색을 정하기 쉽지 않을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구경할 수 있는 선택지가 작아 좀 아쉬웠어요. 지금부터는 저의 디올 레이디백 미니 은장 이야기를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디올 매장에 구경갔다가 첫 눈에 반해버린 디올 레이디백입니다. 저는 사실 디올의 레이디라인을 별로 안 좋아했어요. 너무 여성스럽고 화려하다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캐쥬얼한 분의기의 새들 woc 보러 갔다가 레이디 클러치로 레이디 라인에 입문했고 그렇게 레이디백까지 닿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