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훈련소 인편 쓰는법 인터넷편지 더캠프 사용법

육군훈련소 인편 쓰는법 인터넷편지 더캠프 사용법

육군훈련소 내 자녀찾기 및 인터넷 편지 쓰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육군훈련소에 자녀가 입소하여 훈련을 받는 것은 부모로서 걱정이 되는 일입니다. 이를 위해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 시스템과 인터넷 편지 쓰기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는 간단한 검색을 통해 자녀의 훈련소 소속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입영일, 생년월일, 이름을 입력하면 자녀의 연대, 중대, 소대, 교번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자녀 정보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입영한 다음주 화요일 오후 12시부터 확인 가능하니 날짜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편지쓰기 실명인증 필수
인터넷 편지쓰기 실명인증 필수

인터넷 편지쓰기 실명인증 필수

위 검색 리스트에서 조회한 훈련병 정보가 자기가 찾고 있는 훈련병이 맞는다면, 우측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하단에서 편지쓰기를 누르시면 본인인증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육군훈련소에서는 실명제 적용 게시판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휴대폰을 사용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이 점을 참고해 주세요. 편지 작성을 위한 창이 나타나며, 최대 800자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향후 수정을 위해 필요하므로, 개인이 알기 쉬운 숫자로 설정하면 됩니다.

하지만, 훈련소 수료자에게는 편지가 전달되지 않으며, 수료 후에는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글 작성 중 30분이 경과하면 세션이 종료되어 작성 중인 내용이 삭제됩니다. 그러므로 글이 길어지는 경우 메모장에 기술하고 복사하여 붙여넣는 것이 좋습니다.

택배로 상품 보내기
택배로 상품 보내기

택배로 상품 보내기

육군훈련소에서는 자녀에게 택배로 물품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물품을 선택하여 훈련소로 택배를 보낼 수 있으며, 편리하고 필요한 물품들을 선택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육군훈련소에서 제공되는 내자녀 찾기, 편지 쓰기, 사진 조회, 택배로 상품 보내기 등의 서비스를 통해 부모님은 자녀의 군생활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육군훈련소 연대로 인터넷편지 쓰기

가장 첫화면에 상단 연대별 코너 훈련병이 소속된 연대를 선택합니다. 메인화면에 편지쓰기 메뉴를 들어가세요. 연대별코너에서는 편지쓰기 뿐만 아니라 훈련병스케치 메뉴에서 현재 입소한 훈련병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과, 자유게시판을 통해 군부대와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편지쓰기 게시판입니다. 하단에 편지쓰기 버튼을 눌러서 작성을 합니다. 편지는 입영후 일주일 뒤부터 전달이 됩니다.

그리고 이곳에 작성된 편지는 프린트해서 전달되기 때문에 개인정보는 작성해서는 안됩니다.

자대 배치 조회

마지막으로, 자녀의 자대 배치를 조회할 수도 있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해당 링크에 접속하여 자녀의 이름과 입대직선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자녀가 위치한 자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 및 인터넷 편지 쓰기 시스템을 통해 부모님들은 자녀의 체험 상황을 확인하고 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부모의 마음을 안심시킬 수 있으며, 훈련병들에게는 소중한 격려가 될 것입니다.

부모님들께서는 지금 자녀가 건강하게 훈련을 받고 있다는 사실에 안심하시고 자녀에게는 응원의 메모를 보내는 등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활용해 주시면 좋을 것입니다.

체험 사진을 어떠한 방식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를 통해 자녀의 체험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진은 2주차 화요일부터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터넷 편지쓰기 실명인증

위 검색 리스트에서 조회한 훈련병 정보가 자기가 찾고 있는 훈련병이 맞는다면, 우측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로 상품 보내기

육군훈련소에서는 자녀에게 택배로 물품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육군훈련소 연대로 인터넷편지

가장 첫화면에 상단 연대별 코너 훈련병이 소속된 연대를 선택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