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코인 관련주(위지트 비덴트 인바이오젠 우리기술투자 TS인베스트먼트 다날 등)

가상화폐 코인 관련주(위지트 비덴트 인바이오젠 우리기술투자 TS인베스트먼트 다날 등)

비트코인 시세 보기 우리기술투자 일봉 여신전문금융업 법상 신기술사업금융업, 시설대여업 및 할부금융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설립 후 국내 벤처산업 전반정보통신, 반도체, 소프트웨어, 바이오, 환경 등에 걸친 꾸준한 투자활동으로 1998년부터 2007년까지 평균 납입자본수익률이 25를 상회하며 성장해 왔음. 우리기술투자가 비트코인 대장주로 선정된 이유는? 우리기술투자는 두나무의 지분을 약 8 보유하고 있다고 해서 비트코인 대장주로 선정되었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일봉 차트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일봉 차트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일봉 차트

우리기술투자 주가 일봉차트를 보시면 지난해 10월 단기 고점을 형성하고 최근까지 주가가 이동평균선 역배열 하락 추세를 보이며 내려왔어요. 2월부터 서서히 반등이 이어지고 있었으나 뚜렷한 상승 모멘텀이 없었고, 최근 8,000원 초저항 매물을 완전히 소화하지 못하고 약한 주가 조정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번 우리기술투자 어닝서프라이즈로 인해 우선은 주가 반등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데, 주가 상승시 8,750원 부근을 1차적으로 돌파해준다면 단기 목표주가는 9,800원 부근까지 설정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대로 이번 어닝서프라이즈로 인한 주가 상승이 크지 못하다면 2월부터 제작된 추세선 이탈 유무를 체크해야 하는데, 이 추세선은 현재 7,800원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차트 및 수급
우리기술투자 차트 및 수급

우리기술투자 차트 및 수급

우리기술투자의 일봉을 보시면 금일 실적공지 이후 크게 갭상승을 하여 모든 이평선을 뚫고 올라선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8,000원 라운드 피겨에서 강한 지지선을 만들며 주가를 지켜주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상승이 12,000원 신고가를 돌파하는 시작이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의 수급을 보시면 최근 주가가 하락하는 동안에도 외국인 보유비중은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었던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비트코인 테마주의 성향이 있어 기관의 수급은 없지만 향후 외국인 소유 비중이 늘어나면 기관의 수급도 같이 붙을 수 있고 그렇게 되면 안정되는 주가 상승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기술투자
우리기술투자

우리기술투자

차트를 통한 기술적 접근 6월부터 10월 초까지 4개월 간의 긴 박스권을 보실 수 있으며, 거래량 또한 메말라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관련주답게 10월 15일 비트코인이 7,200만 원을 넘어섰다는 기사와 함께 당 일고가 기준 26.35가 상승했습니다. 과거 박스권 상단 부근에서 머물러 있다가 이슈 하나에 크게 상승을 합니다. 하지만 지난해 하반기부터 비트코인의 약세로 인해서 지속적인 하락을 맞이합니다.

현재 주가는 고점 기준에서 30가량 빠진 금액인 8,370원입니다. 이곳에서 소중하게 보실 내용은 현재 주가가 기존에 장기간 박스권을 형성한 부분까지 내려왔다는 점입니다. 만일 코인 시장이 더 좋지 않아서 빠진다면 지지선인 7,200원 부근까지 내려갈 가능성도 염두하셔야 합니다. 11월부터 현재까지 수급을 보시면 좋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증권형 토큰 관련주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일봉 차트

우리기술투자 주가 일봉차트를 체크해보시면 최근 비트코인 시세가 상승하면서 가상화폐 관련주로 이동하는 우리기술투자도 반등 모멘텀이 만들어지면서 상승 추세가 나오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상승시 120일 이동평균선을 돌파하지 못하는 모습이 나오고 있는데, 이번 증권형 토큰 관련주로 모멘텀을 받는다면 이는 쉽게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리기술투자 일봉차트상 위로 단기 반대는 약한 상황이기 때문에 단기간 강한 주가 변동성이 이어질 수 있는 가운데, 5,890원 부근까지 저항이 약해 강한 시세를 기관하여 볼 수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역대급 어닝서프라이즈

우리기술투자는 오늘 장마감 후 매출액 아니면 손익구조 30대규모법인은 15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지난해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3분기까지 이미 대규모 흑자를 예고한 상태여서 오히려 재료 소멸이라는 시시야각 있었지만, 이를 무색케 우리기술투자 주가는 시간외 거래에서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는 지난해 약 8,241억원의 매출과 약 7,926억원의 영업이익, 6,194억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는 2020년 대비 하나하나씩 1744.2, 2064.9, 2065.2 증가한 수치로, 핵심 원인은 신기술 금융자산 공정가치검증 반영에 따른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윤 증가 라고 밝혔습니다. 3분기까지 이미 엄청난 실적세를 보였는데, 4분기 실적이 지난해 3분기 실적까지 모두 합한 것보다.

위메이드가 비트코인 관련주로 선정된 이유는?

위메이드는 게임 관련주 이기도 하지만 빗썸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어서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위메이드의 코인 위믹스 코인이 국내 거래소에서 상폐 되고 큰 파장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관련주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은 특정 종목을 권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일봉

우리기술투자 주가 일봉차트를 보시면 지난해 10월 단기 고점을 형성하고 최근까지 주가가 이동평균선 역배열 하락 추세를 보이며 내려왔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우리기술투자 차트 및 수급

우리기술투자의 일봉을 보시면 금일 실적공지 이후 크게 갭상승을 하여 모든 이평선을 뚫고 올라선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기술투자

차트를 통한 기술적 접근 6월부터 10월 초까지 4개월 간의 긴 박스권을 보실 수 있으며, 거래량 또한 메말라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