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노트북 추천, 노트북 필요하신 이유, 노트북 vs tablet 정리

대학생 노트북컴퓨터 추천, 노트북컴퓨터 필요하신 이유, 노트북컴퓨터 vs tablet 정리

대학생들은 매일같이 노트북을 사용합니다. 수업시간에 필기를 하거나, 연구를 하거나, 논문을 쓰기 위해서 노트북을 활용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대학생들이 노트북을 활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번 글에서는 대학생들이 노트북을 활용하는 이유와 그 중요성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대학생들에게 적절한 노트북을 추천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요청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대학생들은 보통 수업 시간에 필기를 하거나, 프로그래밍, 디자인 등의 작업 수행하기 때문에 노트북의 성능과 가격, 무게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대학생들을 위한 노트북컴퓨터 추천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팩에서 가장 눈여겨볼 부분은 바로 CPU입니다. 저전력에서 가장 좋은 효율이 나오는 AMD 라이젠 CPU를 사용했고, 라이젠 7 PRO 5850U를 사용했습니다. 저전력 노트북에서 보자면, 거의 끝판왕급의 CPU를 사용했습니다. 8코어 16쓰레드로 동급의 인텔 i7보다. 월등한 포퍼먼스를 보여줍니다. 입력포트 또한 알차게 들어있어서, 비즈니스 노트북이라는 이름답게 잘 나온 노트북이라고 생각합니다. 씽크패드의 장점인 키보드는 다른 노트북들과 비교할 수 없는 좋은 키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디스플레이는 다른 보급형 노트북보다는 좋지 않은, 그저 평범한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것이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씽크패드는 흡사 아저씨의 노트북처럼 생겼습니다. 튼튼하게 생겼습니다. 외관은 그저 그런 모습입니다.


갤럭시의 메모를 노트북에서도
갤럭시의 메모를 노트북에서도

갤럭시의 메모를 노트북에서도

이 밖에도, 갤럭시 기기 간 메모를 함께 사용하는 Samsung Notes 앱이 핸드폰 tablet 웨어러블 등 여러가지 갤럭시 기기들과 쉽고 빠르게 연동되어 일상을 보다. 스마트하게 만들어 줍니다.

Bixby와 SmartThings로 더욱 편리해지는 일상

Bixby와 SmartThings와 함께 더욱 간편한 일상을 누려보아라. Bixby에게 날씨나 시간을 물어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음성 명령으로 SmartThings를 실행해 연결된 기기의 상태를 확인 및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SmartThings Find를 활용하면 잃어버린 갤럭시 기기도 찾을 수 있어요.

2022 갤럭시북 2 15인치
2022 갤럭시북 2 15인치

2022 갤럭시북 2 15인치

스펙가격 1,299,000원 CPU i7 1255u SSD 512gb RAM 16gb GPU iris xe 내장그래픽 무게 1.57kg 윈도우 11 2번째로 소개해드릴 대학생 가성비 노트북은 삼성 갤럭시북 2 15인치입니다. 외산 노트북보다.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욕을 먹어도 어쩔 수 없이 국내 판매량 1위, 2위를 다투는 건 항상 LG와 삼성이죠. 상품성과 디스플레이에선 그램이 갤럭시를 압도합니다.

일반적으로 금액에서 갤럭시가 그램보다는 10만원 20만원정도 저렴합니다. 보니 갤럭시도 국산 노트북컴퓨터 중에서는 가성비로 판매가 잘됩니다. 그래서 가성비 노트북으로는 갤럭시북 2가 그램보단 낫다고 생각이 듭니다.

강한 보안 능력
강한 보안 능력

강한 보안 능력

갤럭시 북2 프로 360은 강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갖췄다. 윈도 11Windows 11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 능력을 자신있게 말하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기업용 보안 설루션시큐어드 코어 PCSecuredCored PC 규격을 충족합니다.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자신있게 말하는 SecuredCore PC를 사용하여 소중한 데이터와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펌웨어는 물론, 하드웨어 레벨까지 안전하게 지킬 수 있어요.

또한 악성 코드의 감염을 차단하고 ID 및 생체인식 정보를 유출되지 않게 합니다.

CPU는 라이젠5 5500U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전력 노트북에서 최대의 효율을 보여주고 있는 CPU입니다. 램 8기가에 256기가의 용량을 가지고 있는 보급형 노트북의 기본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자기 또한 나쁘지 않는 키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라이트가 있어서 야간에 작업 할 때도 좋습니다. 다만 옆에 숫자 패드가 없습니다.는것이 아쉬운 점입니다. 스위프트3 14는 1.2kg의 편한 무게를 가지고 있어서 휴대하기 가장 좋은 노트북입니다.

외관도 나쁘지 않는 평범한 외관입니다. 씽크패드보다는 월등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12시간이상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서, 카페에서도 부담없이 긴 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팡 기준으로 661,820원입니다. 가장 저전력 보급형 노트북의 정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성적인 가격과 저전력 노트북에서 좋은 스펙을 가진 노트북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갤럭시의 메모를

이 밖에도, 갤럭시 기기 간 메모를 함께 사용하는 Samsung Notes 앱이 핸드폰 tablet 웨어러블 등 여러가지 갤럭시 기기들과 쉽고 빠르게 연동되어 일상을 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 갤럭시북 2

스펙가격 1,299,000원 CPU i7 1255u SSD 512gb RAM 16gb GPU iris xe 내장그래픽 무게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강한 보안 능력

갤럭시 북2 프로 360은 강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갖췄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