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로지스 쿠팡퀵플렉스 시흥 2캠프 광명동 야간 라우트 소개 및 구인

굿로지스 쿠팡퀵플렉스 시흥 2캠프 광명동 야간 라우트 소개 및 구인

요즘 투잡으로 여러가지 알바를 통해 제2의 수입을 버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 배달일을 많이 하시는데요. 이번에는 희망하는 시간에 희망하는 지역에서 희망하는 만큼 배송하 쏠쏠한 부수입도 챙길 수 있는 쿠팡 플렉스에 도와주는 법 및 단가, 필수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정보 등을 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 플렉스 알바를 하기 위해서 먼저 앱을 다운 받아 신청하셔야 합니다. 쿠팡 플렉스는 본인의 차를 가지고 쿠팡맨처럼 쿠팡 상품을 전송하는 일을 말합니다.

쿠팡친구나 쿠팡플렉스처럼 쿠팡에 직접 고용된 형태쿠팡친구나 배송업무를 담당할 쿠팡 캠프지역별 물류센터에 배정쿠팡 퀵플렉스1톤 화물되어 직업으로 일하는 개념과는 달리 배송 건수에 비례하여 급여를 받으실 수 있으며 본업과는 별개의 알바개념으로 자신에게 맞는 주간배송, 야간배송, 당일배송, 반품진행, 새벽배송 등을 선택하여 단기간, 가능한 시간에만 선택하여 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렉스 업무신청 방법
쿠팡 플렉스 업무신청 방법

쿠팡 플렉스 업무신청 방법

쿠팡 플렉스 앱 로그인 하신 후 업무신청을 선택합니다. 배송날짜, 배송 시간대새벽 배송, 주간배송, 심야배, 배송가능지역 추가하기 등을 입력하십니다. 참고해서 새벽배송의 단가가 가장 높습니다. 아무래도 새벽에 일을 하려는 사람이 적기 때문입니다. 이후 차량정보 및 정산정보까지 입력하시면 됩니다. 사용할 차량이 화물차인 경우 영업용 번호판노란색이 부착되어야 배송 가능하며 흰색 번호판인 경우 배송 신청이 불가한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누구 하나 가르쳐주는 이가 없습니다..
누구 하나 가르쳐주는 이가 없습니다..

누구 하나 가르쳐주는 이가 없습니다..

????????뭐지?.처음 왔는데.오는 사람이 없어. 그래서 처음 차에 내려서 나에게 배당된 물건을 가져와야지. 하며옆에 계시는 아주머니에게 물어봤더니알려주시긴 하는데너무 빨리.그래도 감사했다. 아니 어떤 블로거는사람들이 와서 상냥하게 안내해 준다고 하는데나는.아무도 어떤 블로거도 대구 캠프 5에서 사람이 아무도 안 나오고안내원도 없고 써놨길래, 2022년인가 2021년인가.그때라 그런 거 아닌가라고 생각했는데.웬걸.나도 그러네? 어쨌던가 쿠팡맨들은 자기 할 일 하느라 바쁘고오자마자 큐알 찍어야 한다는 얘기도 안 해주고자기가 도리어 이거 찍는 거 맞냐 새로웠는데 어떠한 방안으로 하냐 다.

물어봄.나는 그래도 웹상으로 정보를 찾아서 간 터라그 대기 순서를 말해주지 않아도 알아서 그냥 했다. 이때부터 알았어야 했었는데…난 아직까지 순수합니다.

이때는 몰랐음.

미스캔이 7개나 나왔어요. 그리고 출발했을 때는 이미나는 이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차에 싣고 스캔하는 걸 까먹었는지.아니 가르쳐주는 사람이 없으니까 무튼,첫 배송지에 도착하자마자담당자에게 연락이 왔다미스캔이 7개가 떴으니 다시 오라고아니 여기서 다시 찍으면 되는데굳이 또 쿠팡 캠프에 오라고???자기가 볼 땐 자기가 처음이고 물건을 혹시 훔쳐갈까 봐 의심을 하는 건지체크를 하려고 하는 건지뭔가 기분이 나빴다. 아니 그냥 체크 다시 하면 되는데왜 다시 캠프에 오라고 하는지.3시 30분부터 작업인데 벌써 4시 13분에.다시 미스캐닝 때문에 다시 쿠팡 5 캠프로. 지역마다.

쿠팡플렉스 업무 종류

일반적으로 많이 하는 경우는 주간배송알바와 새벽배송알바 두 가지입니다. 낮에 하는 일은 오전 10시 오후 7시 사이에 하는 일입니다. 새벽일은 오후 9시 오전 7시 사이에 하는 일입니다. 아파트 단지만 배송하니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여성분들도 많이 하는 걸 보시면 어렵지 않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무거운 상품도 있을 텐데 무거운 상품은 들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걱정할 게 없는 게 카트 하나 장만해서 끌고 다니면 됩니다.

들지 않아도 된다는 말입니다.

대형 8톤 트럭이.

반대로 오는데. 자기가 시속을 더 빨리 다녔더라면. 사고가 나. 을 가능성이. 정말 요즘 해보고 느낀 건. 쿠팡맨이 되는 게 낫지 내 차로. 보험도 안 해주는 쿠팡 플렉스를. 단가 높다고. 한다는 건. 자살골이나 마찬가지. 서울은 그래도 도로가 뻥 뚫려서. 하기 쉬울 것 같은데 마의 부산길이 개떡 같음과 택배 하기 어려운 지역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와. 이거 끝나고. 스케줄 끝내고. 머리가 띵. 한 상태에서. 부모님과. 맛집에서. 식사를 하는데. 그런 생각이 들었다.

인원은 자기에게 맞는 옷을 입어야 한다고 택배 기사님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빠르게. 그 시간 안에. 150개 이상 하시는 분들은 뭘까?.. 이제 다시는 안. 함. 오늘의 스케줄 다.

자주 묻는 질문

쿠팡 플렉스 업무신청 방법

쿠팡 플렉스 앱 로그인 하신 후 업무신청을 선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누구 하나 가르쳐주는 이가

뭐지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때는 몰랐음.

미스캔이 7개나 나왔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