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키, 노래모음, 미스터트롯2, 고향, 등

나이, 키, 노래모음, 미스터트롯2, 고향, 등

서귀포 하논분화구에는 멸종 위기 식물 삼백초 자생지가 있습니다. 삼백초는 특이하게도 잎과 꽃 그리고 뿌리까지 세 부분이 흰색이라서 식물에 붙인 이름입니다. 현재 환경부 지정 멸종위기 야생식물 2급으로 지정되었고, 크기가 1m 정도 자라는 잎이 넓은 식물로 한방에서는 각종 약재로 활용되고 있기도 합니다. 삼백초는 제주도의 낮은 습지에서 한정적으로 서식하는 식물이므로 야생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식물은 아닙니다. 그래서 십여 년 전에는 여미지식물원에서 고산리 수월봉 해안가 속칭 엉알 주변 습지 일대에 삼백초 자생지 복원일을 실시하기 도 했었다.

이런 삼백초는 현재 많은 개량종들이 번식하여 재배되며 정원에 심기도 하는데, 서귀포 정방폭포 위에 서복공원에 가면 조경용으로 만날 있습니다.


박우철 천리 먼 길 가사
박우철 천리 먼 길 가사

박우철 천리 먼 길 가사

그리운 님을 찾아 님을 찾아 천리길 보고 싶어 내가 왔네 산 넘고 물 건너서그러나 변해버린 사랑했던 그 사람한번 준 마음인데 그럴 수가 있을까 천리 먼 길 찾아왔다. 돌아서는 이발길 그리운 님을 찾아 님을 찾아 천리길 못 잊어서 내가 왔네 별 따라 구름 따라그러나 남남이 된 오지 못할 그 사람한번 준 사랑인데 잊을 수가 있을까 천리 먼 길 찾아왔다.

삼백초 곡 소개
삼백초 곡 소개

삼백초 곡 소개

삼백초는 김상배의 앨범인 Good Man에 수록된 곡입니다. 이 앨범은 2009년 12월 15일에 발매되었으며, 성인가요와 트로트 장르로 분류됩니다. 삼백초는 가사에 등장하는 내용으로, 상대방을 바보로 비유하며 그리움과 아픔을 표현한 곡입니다. 가사에는 바보야 가버린 너는 바보야 엽서도 한 장 남기지않고 떠나가버린 너와 같은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눈물에 젖은 꽃잎처럼 마음이 아픈 상황을 묘사하며, 다시 돌아오기 힘들 것 같다는 아쉬움도 담겨 있습니다.

삼백초는 바람이 불고 갈잎이 울며 계절이 슬픈데 상대방의 발길이 어디에 있는지를 묻는 가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곡 전체적으로 그리움과 아픔을 담은 바보로 비유한 가사와 트로트의 음악 스타일을 통해 김상배의 감성을 보내고 있습니다.

김국환 타타타 가사
김국환 타타타 가사

김국환 타타타 가사

네가 나를 모르는데 난들 너를 알겠느냐 한 치 앞도 모두 몰라 다. 안다면 재미없지 바람이 부는 날엔 바람으로 비 오면 비에 젖어 사는 거지 그런 거지 산다는 건 좋은 거지 수지맞는 장사잖소알몸으로 태어나서 옷 한 벌은 건졌잖소 우리네 헛짚는 인생살이 한 세상 걱정조차 없이 살면 무슨 기쁨 그런 게 덤이잖소 네가 나를 모르는데 난들 너를 알겠느냐 한 치 앞도 모두 몰라 다.

미스터 로또 프로그램 소개

프로그램 미스터 로혹은 TV CHOSUN에서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15세 이상 시청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미스터 로혹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며, 2023년 5월 11일부터 방영되고 있습니다. 방송 횟수는 아직 미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예능 장르로 분류되며, 주요 진행자로는 붐과 김성주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김용필, 박서진, 재하 등 여러가지 출연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 로혹은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두 번째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로또 볼을 활용한 여러가지 게임과 경쟁을 통해 참가자들의 재능과 매력을 발휘하는 쇼입니다. 시청자들은 예능적인 요소와 게임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박지현 프로필

박지현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1995년 12월 12일에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27세입니다. 신체적으로는 키가 183cm이고 몸무게는 76kg입니다. 발 사이즈는 260mm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박지현은 호남대학교 내에서 중국어학을 전공하여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초록뱀이앤엠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박지현은 엔돌핀endorphin이라는 팬덤명을 가지고 있으며, 팬덤 색상은 화이트입니다.

그의 팬클럽은 트로트황태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로서의 활동은 2022년 TV CHOSUN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참가하여 최종 2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큰 인기를 얻었으며, 박지현은 시원한 보이스와 뛰어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박우철 천리 먼 길 가사

그리운 님을 찾아 님을 찾아 천리길 보고 싶어 내가 왔네 산 넘고 물 건너서그러나 변해버린 사랑했던 그 사람한번 준 마음인데 그럴 수가 있을까 천리 먼 길 찾아왔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삼백초 곡 소개

삼백초는 김상배의 앨범인 Good Man에 수록된 곡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김국환 타타타 가사

네가 나를 모르는데 난들 너를 알겠느냐 한 치 앞도 모두 몰라 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