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향국수집 인하대병원 맞은편 숨은 국수맛집 (ft잔비국수,주먹밥)

내고향국수집 인하대병원 맞은편 숨은 국수맛집 (ft잔비국수,주먹밥)

인하대 후문에 위치한 용현동 최강면옥 갈비집에 다녀왔어요. 이날 모임이 있어서 근처에 왔다가 인천에서 가성비맛집으로 유명하다고해서 조금은 늦은 점심을 먹기로 하고 다녀왔다.


imgCaption0
잔비국수 맛은?


잔비국수 맛은?

따뜻하면서 시원함 체감하는 잔치국수가 면발도 퍼지지않고 적당히 달콤하게 익고, 간도 담백하니 적절해서 나이스한건 물론, 무엇보다. 먹고나면 입안에 텁텁함 없이 깔끔한맛 자랑해서 물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잔치국수가 이정도니 비빔국수도 기대되시죠? 비빔국수는 잔치국수와 다르게 입안에 체감하는 개운하면서 새콤달달한 양념의 풍미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잔비국수 뿐만아니라 세트로 주문을해서 주먹밥도 한 덩이씩 나왔어요. 큼지막한 주먹밥 한덩이 속을 살펴보시면 참치, 옥수수를 넣고 동글동글 만들어서 김가루를 골고루 묻힌 형태인데요 재료만봐도 아시겠지만, 참치향 가득하며 고소하고 담백하고 짭쪼롬하니 맛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안에 옥수수도 들어있어서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더해져 맛과 식감, 포만감 3가지를 모두 충족시킬정도로 달콤하게 잘먹었습니다.

방문자 리뷰

점심시간에 보쌈2인분에 육회비빔밥 주문하면 둘이서 배터지게 먹습니다. 상추, 각종 반찬도 무한리필이고 진짜 맛있어요 18000원밖에 안하는데 진짜. 혜자선생님도 놀라실 인후혜자맛집입니다. 점심 보쌈정규 6천원 궁보 대비 가성비 몹시 좋음 존맛탱구리구리 무한으로 먹을 수도 있고 양이 적으시면 저렴한 가격에 인분으로 주문도 가능해서 넷이와서 실컷 먹고갑니당 처음 와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회식, 친구, 가족 들과 오기 좋은곳 같습니다. . 달콤하게 먹었네요. 담에 또 올게요오 고기듀 맛있고 서비스도 너무 친절하세요 사이드음싣들도 맛있았어요 자주올게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여긴 정말 혜자로운 곳이에요 넘 맛있구요요즘같이 물가높은 시대에 이가격이 말이되나싶고 사장님 오래오래 많이파세용 재방문의사 1000 입니닷 보쌈정식을 먹고파 갔는데 떨어졌단다.

내고향국수집은 가격부터 엄청 합리적이고 양도 많고, 맛까지 있어서 주변분들에게 국수맛집으로 손꼽히는 식당인것 같습니다. 저도 가끔 국수 한그릇 생각나면 고민없이 내고향국수집 재방해서 먹을 계획이구요, 여러분도 깨끗한 국수 한 그릇 생각나신다면 인천 신흥동에 위치한 내고향국수집 추천드려요 재방문여부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선택 부탁드립니다.

Leave a Comment